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및 가격

반응형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케이크가 꼭 필요하지요.

보통 빵케이크를 생각하게 되는데 언제부턴가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나와서 요즘은 아이스크림케이크로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모양도 이쁜게 많아서 시각적으로도 좋지요.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대표격인 배스킨라빈스가 많이 구매하게 되는데 가족들도 좋아해서 최근에는 생일파티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많이 하게 되네요. 종류도 많고 맛도 여러가지라 미리 알아보고 가면 가서 고민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및 가격

먼저 모아나 케익입니다. 체리쥬빌레, 뉴욕치트케이크, 레인보우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모아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가격은 26,000원 이라고 합니다.

마다가스카 펭귄 케이크 입니다. 망고탱고,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애플민트, 아몬드봉봉,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수퍼펭귄시리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26,000원 입니다.

레드벨벳 케이크 입니다. 초콜릿무스, 체리쥬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쿠키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은 24,000원 입니다.

골라먹는 와츄원 입니다. 체리쥬빌레,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은 26,000원 이라고 합니다.

네잎클로버 케이크 입니다. 초콜릿무스, 블루베리, 체리쥬빌레, 머스크메론향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6,000원 입니다.

달콤달콤 아이스크림 블라섬 케이크 입니다.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은 27,000원 이라고 합니다.

달콤한 스타 케이크 입니다. 구성 아이스크림은 체리쥬빌레,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4,000원 이라고 합니다.

더블 초콜릿 블러섬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아이스크림 구성은 초콜릿무스, 아몬드봉봉으로 되어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3,000원 이라고 합니다.

듀얼 와츄원 NO9 케이크 입니다. 초콜릿 무스,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31요거트, 쿠키앤크림,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30,000원 이라고 합니다.

딸기마을 케이크 입니다. 아이스크림 구성은 체리쥬빌레, 뉴욕치트케이크,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느 외계인으로 되어 있네요. 가격은 28,000원 입니다.

러블리 요정마을 케이크 입니다. 아이스크림 구성은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민트초콜릿칩,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엄마는 외계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겨은 29,000원 입니다.

바로먹는 와츄원 케이크 입니다. 초콜릿무스, 체리쥬빌레, 레인보우샤베트,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31요거트, 쿠키앰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31,000원 입니다. 빨리 먹을 수 있다는 바로가 아니라 Bar로 벅는 와츄원이네요. 저기 바는 참 폭신하고 맛있는 허리케인 아이스크림바 맛이 날것 같습니다. 

부끄부끄어피치 케이크 입니다. 아이스크림 구성은 체리쥬빌레, 초콜릿, 바닐라, 아몬드봉봉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1,000원 이라고 합니다. 

다른 케이크에 비해서 화려하지 않아서 별로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보니 커다란 덩어리가 매끈해 보이는 것이 참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친한 친구들끼리 생일파티를 하고 다같이 숟가락으로 파 먹으면 정말 신날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중 하나인 블루베리요거트 입니다. 요거트,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4,000원 이라고 합니다.

수줍은 라이언 케이크 입니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바닐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바로먹는 스윗큐브 케이크 입니다. 아이스크림 구성은 체리쥬빌레, 레인보우 샤베트,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엄마는 외계인으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6,000원 이라고 합니다.

스윗트리 케익입니다.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민트초콜릿칩,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8,000원 이라고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중 하나인 골라먹는 와츄원 입니다. 체리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베리베리스트로베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6,000원 이라고 합니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케잌 입니다. 아이스크림 구성은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쿠키앤크림, 엄마는외계인,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아이스크림 구성이 참 좋은 것 같네요. 종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습니다. 

인크레더블 와츄원 케이크 입니다. 쿠키앤크림, 민트향초콜릿칩, 슈팅스타, 뉴욕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체리쥬빌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24,000원 이라고 합니다.

홈런왕 김배라 아이스크림 케익입니다.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레인보유 샤베트, 슈팅스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몬드봉봉, 쿠키앤크림,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엄마는 외계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31,000원이라고 합니다.

이상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식구들은 아이스크림을 워낙들 좋아하는지라 생일축하노래를 부르고나서 도란 도란 얘기하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한숟가락 두숟가락씩 퍼먹다보면 어느샌가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혹시 남아서 걱정이신 분이 있으시다면 드시기전에 한두조각으로 나누어서 밀페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넣어두고 나머지를 드시는 것이 좋을 것같아요.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모양도 맛도 별로가 되더라구요. 처음에 딱딱해서 잘 안 잘리면 조금 먹으면서 기다리면 식칼로 예쁘게 잘리는 순간이 온답니다. 그럼 나중에 먹고싶을 때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크림을 발견하고는 참 행복한 순간이 오더라구요~^^

즐거운 생일파티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