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아이과자 무농약 오곡 크랜베리딸기스낵

반응형

아이에게 과자를 주느냐 마느냐 항상 갈림실에 서곤하지만 아이가 커가면서 안줄수가 없는 상황이 연출되곤 합니다. 예를들어 아이 친구들과 함께 어디를 가거나하면 다른 친구들이 과자등을 잔뜩 싸와 구경만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혹은 공공장소에서 아이가 때를 부린다거나 말을 안들을때면 필요한 아이템(?)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부모의 마음이 과자를 주되 조금이라도 좋은 재료로 만든 과자를 주고 싶지요. 저도 예외는 아니어서 아이과자를 구매할때는 항상 아이를 위해 만든 과자 중에서만 고릅니다.

이번에는 이마트에 장을 보러갔다가 아이를 위한 과자 하나를 골라왔습니다~^^

아이과자 무농약 오곡 크랜베리딸기스낵

이마트에서 구매한 맘스케어 무농약 오곡 크랜베리 딸기스낵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 크랜베리분말을 배합하여 만든 영양간식스낵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980이었습니다.





진열대에서 봤을때 포장색깔도 이쁘고 봉지 크기도 커서 한눈에 딱 들어왔습니다 :)





아이과자를 고를때 과자 뒷면에 적혀있는 과자 원재료를 잘 보고 구매합니다. 식품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과자를 사주고 싶은게 부모마음일테지만 그런 과자는 맛이 맹맹해서 이제는 잘 안먹네요. 그나마 좋은 재료로 만들었다니 다행입니다.





맘스케어 오곡 크랜베리딸기스낵 칼로리는 한 봉지에 295kcal라고 하네요. 당류는 12%, 나트륨은 2%라고 합니다. 




맘스케어 무농약오곡 크랜베리딸기스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바나나킥과 비슷한 질감과 모양이라 작은 바나나킥 같네요. 

봉지를 뜯었을때 풍기는 과자냄새가 크랜베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향긋합니다. 저도 맛을 직접보니 상콤달콤하니 계속 땡기는 맛이네요.

일단 아이가 워낙 잘 먹어서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과자 양이 많은편이라 아이가 한 번에 다 먹기는 쉽지 않은데 봉지가 지퍼처리가 되어 있지 않아 남겼을때 보관이 용이하지 않네요. 전체적으로는 가격도 착한편이고 아이가 잘 먹어서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