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롯데월드 6월 할인

반응형

아기나 어린이에게 놀이공원은 꿈과 환상의 세계로 보일것입니다.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장소이고 연인들에게도 좋은 데이트 장소이지요.

어느덧 6월이 찾아왔습니다. 때이른 무더위로 벌써부터 덥다고 호소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더울때는 시원한곳 만큼 좋은 곳이 없지요. 더울때 롯데월드를 가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좋더라구요. 매직아일랜드에 갔다가 더우면 다시 롯데월드 안으로 들어오면 되지요~^^ 저는 아기와 4월에 다녀왔는데 6월에 한번 더 다녀올까 합니다. 그럼 롯데월드 6월 할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월드 6월 할인

먼저 카드혜택 입니다. 삼성카드 회원 누구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회원 본인 21,000원에 동반인 1인까지 21,000원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휴카드 실적충회원은 주간 20,800원, 야간 16,400원에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휴실적충족외원과 미실적 및 비제휴 회원의 차이가 별로 없어 삼성카드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좋은 혜택인것 같습니다. 단, 모바일신용카드는 현장 결제시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온라인에매도 가능한데 6월1일(목)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롯데월드 제휴카드 회원을 위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롯데, 신한, BC, 현대, 하나(구 하나SK, 구 외환), 씨티, KB국민, NH농협카드 제휴실적 충족회원이면 주간 20,800원, 야간 16,400원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반인 할인은 3인까지 가능하며 동반인 우대요금은 위의 표에 나와있는것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동반인 결제시 동반 1인당 로티, 로리츄 각 1개 증정한다고 하네요.

통신사 멤버쉽 할인혜택도 롯데월드 6월 할인 중 하나입니다. 먼저 SK텔레콤 T멤버쉽 본인과 동반3인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본인과 동반인 가격이 다르며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인트가 차감이 되는데 본인에게 해당되는 할인금액만큼만 차감되고 동반인 할인은 차감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KT멤버쉽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본인과 동반3인까지 가능하며 본인에게 해당되는 티켓 정상가의 할인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이 된다고 합니다. 동반인은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VIP는 본인 50% 할인, 동반 3인 30%할인혜택이 있고 일반은 본인 50% 할인, 동반 3인 20%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포인트 부족시 할인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포인트를 꼭 체크하고 방문하셔야 겠습니다.

L.PAY 결제고객에게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주간 25,000원, 야간 20,000원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방법은 현장 매표소에서 L.PAY로 결제하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L.PAY결제고객에게는 VR 3종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네요. 어드벤처 지하3층 아이스링크 옆 VR SPACE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휴가장병, 현역군인,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분들에게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동반 3인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대상자 가족이 대상자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지참시 우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민등록번호에 숫자 6이 2개이상 포함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동반1인까지 가능하다고 하고 츄러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주민등록번호도 잘 봐야겠습니다~^^

92년, 97년, 98년 100원짜리 동전을 기부하면 동반1인까지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동전을 잘 살펴봐야겠네요.

롯데월드 6월 할인 중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증명자료 원본 제시시에만 우대가능하다고 하네요.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청소년증등이 있겠네요. 또한 툼오브호러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학생을 위한 할인도 있습니다. 본인에 한하며 대학생임을 인정받을 수 있는 서류 원본 제시하면 된다고 합니다. 학생증 및 모바일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이 있다고 하네요. 주간 31,000원, 야간 2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VR SPEED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모바일로 예매를 하면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 4인까지 가능하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예매를 하면 된다고 하네요.

온라인 예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주간 35,000원, 야간 2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VR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온라인 예매후 매표소에서 지류 티켓으로 발권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아쿠라리움과 전망대를 이용한 분들을 위한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해당 월 아쿠아리움, 전망대 티켓 영수증을 소지하면 본인에 한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린이, 베이비 자녀 동반하는 부모를 위한 맘키즈, 맘베이비 패키지가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 베이비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한다고 하네요.

폐휴대폰을 기부하면 동반1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롯데월드 6월 할인 있다고 합니다.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폐휴대폰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좋은 혜택이 될 수 있겠네요.

헌혈증을 제시하면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헌혈증을 제시하면 되고 헌혈증 기증시 CSR 활동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봉사활동 20시간이상 인증을 하면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봉사활동 20시간 증명서류 원본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고 하네요. 유의사항은 봉사활동 20시간 인증 서류 및 증서 원본을 지참해야 한다고 합니다.

임신부(임산부)를 위한 우대혜택도 있습니다. 모자수첨 등 임신부를 증명 가능 서류를 지참하면 된다고 하네요.

50대, 60대, 70대 고객을 위한 우대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인증 서류를 제시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문화누리카드로 결제하면 우대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동반1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둥이 행복카드 우대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매표소에서 다둥이 행복카드를 제시하면 된다고 하네요.

국가유공자 우대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국가유공자증 등 공식서류 지참고객과 동반1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증빙자료 원본 제시시에만 우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상은 롯데월드 6월 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유이용권 가격이 착하지 않은 관계로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잘 챙겨서 다녀와야겠습니다.

롯데월드에 다녀오시는분들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반응형

'문콩이네 행복이야기 > 알찬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해 롯데워터파크 6월 할인  (0) 2017.06.01
에버랜드 6월 할인  (0) 2017.06.01
제습기 순위  (0) 2017.05.31
캐리비안베이 6월 할인  (0) 2017.05.30
코스트코 6월 할인상품  (2)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