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63빌딩 아쿠아리움 가격 및 할인카드 주차요금

반응형

아기나 어린이가 있는 집이면 어디를 함께 갈지 고민하게 됩니다.

많은곳 중에 아쿠아리움은 아기나 어린이가 좋아하고 교육에도 도움이 되어 많은분들이 찾는것 같습니다. 저도 아기와 2번 정도 다녀왔는데 엄청 좋아하고 그림이나 사진으로 사물을 알려주는것보다 실제로 보고와서 그런지 확실히 금방 알고 배우더라구요.

63빌딩 아쿠아리움은 우리나라 터줏대감격이지요.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고 인어공주 쇼가 있어 즐겁고 보람된 하루를 보낼 수 있지요. 또한 63빌딩이라 전망대까지 구경할수도 있어 괜찮지요.

보통 가족, 연인이 가기에 가격이 착하지 않을 수 있는데 할인카드 및 통신사 할인도 많으니 미리 알고 챙겨가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겠네요~^^

63빌딩 아쿠아리움 가격

63빌딩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63 가격은 어른 25,000원, 청소년 23,000원, 13세이하 어린이, 만 65세이상 21,000원이라고 하네요.

또한 63빌딩 아쿠아리움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고 입장마감은 오후 9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현대백화점카드는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 포함 4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도 63빌딩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중 하나 입니다.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본인포함 4인까지라고 합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중 갤러리아 씨티카드 프로스티지는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한화 임직원카드는 20%까지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본인포함 4인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VISA카드는 외국인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외국인 친구나 외국인 지인과 같이 가면 필요하겠네요.

통신사 할인입니다. LG U+카드는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포함 4인까지 가능하다고 하고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하네요

SKT멤버쉽은 등급별로 할인율이 다른데 VIP, GOLD는 20%, SILVER, 일반회원은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본인포함 4인까지 가능하고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하니 잔연포인트를 확인해야겠습니다.

KT멤버쉽 할인도 있습니다.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마찬가지로 본인포함 4인까지 가능하고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포인트 차감할인 입니다. 삼성카드는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도 포인트 차감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비씨카드도  TOP포인트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카드 L.POINT 엘포인트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하나카드 하나머니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씨티카드 씨티포인트도 포인트 차감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갤러리아면세점 멤버쉽이 있으면 멤버쉽 등급 무관하게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본인포함 2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본인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플라자호텔 플래티넘 멤버쉽도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본인포함 5인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63레스토랑 이용고객은 단품 입장권 20%, 종합권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포함 4인까지 가능하고 63레스토랑 당일 이용 영수증을 지참하면 1매당 4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63레스토랑은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터치더스카이, 백리향, 파빌리온, 백리향 싱타이 6개 업장이라고 합니다.

63시티 신한카드도 63빌딩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중 하나 입니다. 10%의 상시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화 임직원카드의 경우 2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63빌딩 아쿠아리움 주차요금은 기본 무료주차시간 1시간에 추가무료주차 시간 30분이고 그 이후에는 15분당 1,000원이라고 하네요. 레스토랑과 동시 이용하면 무료주차 4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한강공원 주차장이 무료이기 때문에 그곳을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이상은 63빌딩 아쿠아리움 할인카드 및 가격, 주차요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녀오시는분들 모두 즐겁고 재밌게 다녀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