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안내

반응형

최근 부동산시장에 광풍이 불고 있습니다. 분양시장도 예외는 아니어서 최근 모델하우스에 가보면 길게 늘어선 줄을 쉽게 볼 수 있고 그 옆으로 떳다방도 볼 수 있습니다.

6월은 통상 분양 비수기시즌인데 최근 부동산열기로 인해 오히려 엄청난 분양물량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 단지는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판교지역에서 4년만에 나오는 분양물량인데다 향후 아파트를 분양 계획 용지가 없어 인기가 많을것 같네요.

판교지억은 과거 첫 분양부터 로또 아파트라고 불릴만큼 엄청난 인기를 보였던 지역이지요. 지리적 위치가 너무 좋은데다 개발계획이 많아 시간이 지난 지금 판교를 가보면 완전히 다른 세상으로 변한걸 확인할 수 있지요. 저도 당시 동판교에 청약을 했었는데 떨어졌던 기억이 있네요~^^ 최근 판교지역 아파트가격 상승을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

정확한 위치는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16번지 일원으로 예전 한국식품연구원 부지입니다. 총 1223세대로 지하 3층부터 지상 25층까지 총 15개동이 들어선다고 하네요. 전용면적 84타입~129타입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시공사는 포스코 입니다. 건폐율은 25.08%, 용적률은 316.01% 입니다.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가평당 2500만원 부근에서 형성될 예정이라고 홍보관 상담원분께서 말씀해 주시네요. 예상 분양가이니 향후 모델하우스가 오픈하면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있겠지요. 성남시 거주자 1순위가 적용되어 청약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실제 분양가가 높이 형성되면 거주자1순위에서 마감될지 기타지역 1순위까지 넘어갈지 또 궁금해집니다.

엘리베이터를 가구당 2대를 설치하고 주차장도 기존 주차장보다 넓게 설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또한 최근 아파트답게 최첨단기능이 도입되는데 음성인식이나 인공지능, 스마트폰을 이용한 가전제품 및 난방, 가스등을 제어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명 사물인터넷이라고도 하지요.

지도를 보면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에 대해 보다 정확히 알 수 있지요. 일단 분당의 정자동과 판교동 가운데 위치해있어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 입니다. 교통여건은 대왕판교로를 이용할 수 있어 판교테크노밸리나 신분당선 판교역등을 쉽게 갈 수 있고 좌측으로는 남서울CC가 있어 일부세대는 조망까지 가능하며 주변에 낙생고등학교, 보평고등학교, 서현고등학교, 성남외고, 한국외국인학교가 있어 학군까지 좋습니다.

생활편의시설은 판교현대백화점, 롯데마트가 있습니다.

판교 더샾은 입주민 자녀들의 안심 등하교를 위한 전용 스쿨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뒷편에 산이 있어 걸어서 가기에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그런듯 합니다.

요즘 미세먼지등으로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는 일명 숲세권 아파트가 선호도가 높은데 판교 더샾 단지 앞으로는 쇳골천이 있고 산도 있어 쾌적하며 서쪽으로 남서울CC가 위치하고 있어 골프장 조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 지진이 발생해서인지 판교 더샾은 내진설계를 특등급으로 해서 7.51 규모의 지진에도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단지내에는 피트니스센터와 호텔식 사우나, 골프연습장, 키즈카페가 들어선다고 합니다.

판교 더샾의 교통은 신분당선과 분당선, 그리고 향후 개통예정으로 있는 GTX를 이용해서 강남권 진입이 수월합니다.

이상은 판교 포스코 더샵 퍼스트파크 분양안내 및 예상 분양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델하우스는 6월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오픈되면 판교 더샾의 정확한 분앙가도 알 수 있겠지요. 모델하우스 위치는 오리역 근처로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구미동 152번지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청약하시는분들 선호하는 동과 선호하는 층에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