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반도 유보라 더스마트 분양가

반응형

벌써부터 무더위가 찾아와 뜨거운날의 연속입니다. 부동산시장의 움직임도 요즘 날씨처럼 뜨겁습니다. 분양시장도 예외는 아니어서 모델하우스 오픈으로 구경을 하려면 기나긴 줄에 동참해야 하고 3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곳까지 등장했다고 하네요. 주말에는 몇만명이 다녀가고 떳다방까지 등장했다고 하니 그 열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겠습니다.

6월은 분양시장에서 비수기라고 하는데 2017년6월은 완전히 다른 모습입니다. 열기가 뜨겁다 보니 각 건설사에서는 분양물량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6월 분양시장은 역대급이라는 표현이 나올정도입니다. 경기가 좋을때 분양해야 청약결과도 좋겠지요.

6월23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스마트가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습니다. 일산 한류월드는 K-pop 공연장, 방송미디어시설, 테마파크, 상업시설, 업무시설, 호텔, 복합시설, 수변공원등의 주요시설이 들어서게 됩니다. EBS사옥이 입주를 했고 향후 개발 호재들이 많아 기대감이 높은곳 입니다. 

입지가 좋고 청약통장이 필요없는 오피스텔이라 청약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반도 유보라 더스마트 분양가

경기도 고양시 관광문화단지 0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5층부터 지상36층 총 924실 규모의 오피스텔 입니다. 전용면적 23타입과 57타입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426실, 498실 입니다. 건폐율 49.98%, 용적률 649.49%라고 하네요. 입주 예정일은 2020년12월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한류월드 내에 공급했던 오피스텔이 3~4인을 위한 주거형 오피스텔인데 반해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 스마트는 1~2인에 맞춰진 유일한 소형오피스텔이라고 합니다.

23타입 분양가는 1억5천7백만원 부터 1억7천2백만원 입니다. 평당 분양가로 보면 900만원대가 되겠네요. 중도금은 무이자 (60%)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계약금은 500만원이라고 하네요. 청약신청금은 100만원이라고 합니다.

57타입 분양가는 2억8천7백만원 부터 3억1천3백만원 입니다. 평당 분양가로 보면 700만원대가 되겠네요.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있고 계약금은 1천만원이라고 하네요. 청약신청금은 100만원이라고 합니다.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반도 유보라 더스마트 분양일정

6월23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6월26일부터 6월27일 이틀간 청약접수, 6월28일 당첨자발표, 6월29일과 6월30일 이틀간 정당계약기간 입니다.

지도를 보면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반도 유보라 더스마트 입지에 대해 보다 정확히 알 수 있지요. 일산 킨텍스와의 거리가 1km도 되지 않아 가까이 있습니다. 킨텍스 2전시장까지 도보로 10분 걸린다고 하네요. 일산테크노밸리, 고양방송문화콘텐츠밸리등 업무지구가 인접해 있어 배후수요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GTX 킨텍스역이 예정되어 있어 개통이 되면 킨텍스 삼성역 구간을 17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고 하니 강남접근성이 좋아지겠네요.

단지에서 지하철 3호선 주엽역까지 직선거리로 1km고 자유로 킨텍스IC와 한류월드IC, 외곽순환도로등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단지 내에는 카림애비뉴가 있고 현대백화점, 빅마켓, 이마트타운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온누리공원, 노래하는 분수대, 일산호수공원, 고양문화원, 아쿠아플라넷, 원마운트, 한류월드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GTX가 개통되면 킨텍스에서 서울역이 13분이 소요되고 삼성역이 17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반도 유보라 더스마트 동호수 배치도 입니다.

단지내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키즈룸, 코인세탁실, 주민카페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물인터넷 시설로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하네요.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스마트 23타입 평면도 입니다.

57타입 평면도 입니다.

일산 한류월드 유보라 더스마트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창동 1226-3에 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다고 하네요.

이상은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반도 유보라 더스마트 분양가 및 분양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향후 개발예정인 시설들이 많고 호재도 많은데다 소형오피스텔로 임대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고 청약통장이 필요없어 청약경쟁률이 어느정도 일지 청약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청약하시는분들 원하는 동, 원하는 층에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