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추천상품 삼립호빵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바야흐로 겨울이 왔습니다. 해도 점점 짧아져서 오후 5시만 되면 하늘에는 노을이 보이고 기온도 급격하게 떨어져서 하루하루 지날때마다 점점 추워짐을 느끼네요.

코스트코에 가면 추천상품이 정말 많지만 겨울에만 판매하는 추천상품 중에서 삼립호빵을 빼놓을 수 없지요.

호빵 한개, 한개 모두 개별포장인데다 가격까지 착해서 겨울이 오면 꼭 구매하는 코스트코추천상품 입니다.

해마다 호빵이 코스트코에 들어왔음을 알리는 할인판매를 처음에 하지요. 올해도 어김없이 할인판매를 시작으로 호빵이 판매되고 있네요~^^

코스트코추천상품 삼립호빵 가격 및 칼로리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삼립호빵 입니다. 코스트코 삼립호빵 가격은 90g 12개들이 한상자에 6,990원이었습니다. 개당 가격으로 계산하면 582원 정도가 되겠네요. 팥호빵의 가격이고 야채호빵도 있는데 야채호빵은 90g 12개들이 한 상자에 7,790원이라고 하네요. 개당 가격은 649원 정도네요. 

한 상자에는 12개의 호빵이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12개의 호빵을 과연 유통기한 내에 다 먹을 수 있을까요?? 정답은 먹을 수 있습니다~^^ 지난해 경험을 비추어 보면 유통기한 마지막 날 다 먹게 되더라구요.

코스트코 삼립호빵 원재료는 통팥앙금(팥/중국산, 설탕, 군고구마 페이스트/인도네시아산, 물엿, 말티톨시럽), 밀가루(밀/미국산, 캐나다산, 호주산), 우리밀백밀가루(밀/국산), 설탕, 알파쌀가루(쌀/국산), 쇼트닝, 효모(토종천연효모 SPC-SNU), 쌀가루(쌀/국산), 정제소금, 혼합제제(변성전분, 말토덱스트린), 곡류가공품, 혼합제제(산도조절제, 밀가루), 혼합제제(옥수수전분, 유화제, 알긴산프로필렌글리콜), 기타가공품, 대두분말, 혼합제제(밀가루, 유화제, 산도조절제, 비타민C, L-시스틴, 효소제), 기타가공품이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삼립호빵 칼로리는 90g 한 개에 223kcal라고 하네요. 당류 18g, 나트륨 8%라고 합니다.

토종천연효모로 만들었다고 하니 좋네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찜솥이나 보온밥솥, 전자렌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찜솥에 먹는게 가장 맛있는듯 하더라구요. 이번에도 찜솥에 쪄서 먹었습니다. 전자렌지에 할때는 물을 살짝 발라주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니 맛있더라구요.

찜기를 통해 말랑말랑해질때까지 푹 쪄낸 호빵입니다. 동글동글 맛있게도 생겼네요~^^

호빵을 반으로 갈라서 펼쳐보았더니 달달한 팥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코스트코추천상품 삼립호빵 후기는 촉촉한 식감에 달달한 팥이 잘 어울려서 너무도 맛있습니다. 특히 문콩이가 워낙 잘 먹고 좋아해서 더 만족합니다. 다만 팥 부분이 살짝 달아서 조금 덜달았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겨울에 이렇게 착한 가격에 호빵을 많이 먹을 수 있는게 좋습니다.

이상은 코스트코추천상품 삼립호빵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삼립 야채호빵을 먹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