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이마트 통밀 크래커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이마트에 가면 문콩이가 자기 먹을 과자가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고 그쪽으로 방향을 잡고 갑니다~^^

과자를 자주 주지 않기에 아기과자 1~2개는 구매하는데 문콩이가 원하는걸 사줍니다.

이번에는 통밀 크래커라는 제품을 골랐네요. 왠일인지 포장에 적혀 있는 것만 봐도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마음이 놓이는 제품을 골랐습니다~^^

과자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좋은 성분이 들어있는걸 주고 싶더라구요.

이마트 통밀 크래커 가격 및 칼로리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통밀 크래커는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순 오리지날과 순 파래맛인데 하나는 제가 먹고 하나는 문콩이를 주기 위해 두 가지 맛 모두 구매했습니다. 통밀 크래커 가격은 70g 한 상자에 1,500원이었습니다. 오리지널과 파래맛 가격은 같네요. 같은 코너에 있던 다른 아기과자류 보다는 가격이 착한편이라더라구요~^^

문콩이한테는 파래맛이 조금 더 좋을 것 같아 파래맛 먼저 주었습니다. 건강한 맛일것 같네요~^^

고식이섬유에다가 완도산 파래와 통밀, 무농약 우리밀을 사용했다고 하니 마음에 드네요~^^

이마트에서 구매한 통밀 크래커 순 파래 원재료는 무농약밀가루(국산) 54.08%, 유기팜유(콜롬비아)16.45%, 발아통밀가루(국산) 10.0889%, 유기황설탕 8.96%, 볶음참깨 3.78%, 말트엑기스, 찰옥수수알파전분, 파래분말(완도산) 1.42%, 정제염, 산도조절제(탄산수소나트륨), 재제염, 효소제라고 합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통밀 크래커 순 파래 칼로리는 35g 반 봉지에 155kcal라고 하네요. 당류는 2g, 나트륨은 8%라고 합니다. 한 봉지 혼자서 다 먹으면 310kcal, 당류 4g, 나트륨 16%가 되겠네요. 문콩이한테는 하루에 반봉지만 주는걸로 해야겠습니다~^^

상자를 열면 안에 포장이 하나 더 있네요. 문콩이 한테는 반 봉지만 주기 위해 비닐 포장을 뜯고 반을 종이 상자에 덜어서 주었습니다. 그래도 더 달라고 하지 않고 종이상자를 들고 다니면서 잘 먹네요~^^ 앞으로도 반 봉지씩만 줄 예정입니다.

이마트 통밀 크래커는 작고 네모난 모양 입니다. 귀엽게 생겼네요. 파래맛이라 그런지 크래커 군데군데에 파래가 묻어 있고 색깔도 은은한 녹색입니다.

통밀 크래커 파래맛 후기는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파래맛이 생각보다 많이 나더라구요. 무엇보다 문콩이가 워낙 좋아하고 잘 먹습니다. 나중에 이마트에 가서 또 구매하고 싶네요. 가격도 다른것에 비해 착한편이라 아기 과자로 주어도 좋고 제가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은듯 합니다. 다음 구매때는 제 것도 같이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상은 이마트에서 구매한 통밀 크래커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