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비비고 왕교자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집에서 간편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서 냉동만두를 빼놓을 수 없지요.

냉동만두는 대부분 맛이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유난히 맛있는 냉동만두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비비고 왕교자인데 처음에 비비고 왕교자 맛보고 일반적인 냉동만두와 맛이 달라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제가 지금까지 맛본 냉동만두 중에서는 가장 맛있는듯 합니다.

코스트코 비비고 왕교자 가격 및 칼로리

코스트코 비비고 왕교자 가격은 1.3kg 한 봉지에 9,490원입니다. 가끔 할인행사를 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용량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동네마트 혹은 대형마트에는 420g이나 455g을 판매하는데 코스트코는 1.3kg을 판매합니다. 420g, 455g은 대부분 두 봉지 묶어서 판매하는것 같더라구요.

특히 비비고 왕교자는 수용성안나토(착색료), 아스파탐(감미료), 합성향료, 아세설팜칼륨(감미료), D-소비톨액이 들어 있지 않아 5無 첨가라고 하니 좋네요. 3,000번 이상 치대어 얇고 쫄깃한 만두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비비고 왕교자 1.3kg 포장은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은듯 합니다.

비비고 왕교자 원재료는 돼지고기 (국산75%, 외국산(캐나다, 미국, 덴마크등)25%), 밀가루(밀:미국,호주산), 부추(국산75.04%, 중국산 24.96%), 양배추, 양파, 대파, 당면, 변성전분, 두부, 두류가공품, 마늘, 정제소금, 곡류가공품, 설탕, 복합조미식품1, 복합조미식품2, 콩기름, 향미증진제, 후춧가루, 생강가루라고 하네요.

비비고 왕교자 칼로리는 100g당 215kcal라고 합니다. 나트륨 16%, 당류 2g이라고 하네요. 당류가 생각보다 낮아서 좋네요~^^

비비고 왕교자 조리방법은 군만두, 만두국, 찐만두, 비빔만두가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기름이 들어가서인지 군만두가 가장 맛있는것 같은데 비빔만두도 맛있게 보이네요. 나중에는 비빔만두로 먹고 싶네요~^^

비비고 왕교자는 이름처럼 만두 크기가 큰편입니다. 1.3kg이라 많이 들어있네요.

이번에는 비비고 왕교자를 이용해 만두국을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한끼 먹을때 만두국이 또 좋더라구요. 만두국을 할때는 몇개를 넣어야 적당할까 항상 고민하곤 합니다~^^ 만두국은 비교적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맛도 있어서 자주 해먹는편입니다. 특히 문콩이가 워낙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군만두로 먹을때가 가장 맛난듯 합니다.

비비고 왕교자 후기는 맛도 있는데 5가지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다고 하니 마음에 듭니다.

이상은 코스트코 비비고 왕교자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비비고 김치 왕교자도 있던데 김치 왕교자를 맛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