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스파이스마켓 메뉴 및 가격

반응형

오랜만에 태국음식이 먹고 싶어 검색을 해보니 천호 현대백화점에 태국음식점이 있더라구요.

서울에 태국음식점이 그렇게 많지 않아 찾아서 가야하는데 제가 있는 곳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었습니다.

창가 자리도 있다고 해서 예약을 할까말까 고민하다 평일이라 그냥 다녀 왔습니다. 12층에 위치해 있네요.

천호 현대백화점에 있는 스파이스마켓입니다. 밖에서 바라본 모습은 아니고 들어와서 테이블에 앉아서 찍은 모습이네요~^^ 크게 창가쪽 자리와 테이블로 나눠져 있더라구요.

 

스파이스마켓 입구에 있었던 메뉴판 입니다. 스파이스마켓 메뉴는 크게 단품 메뉴와 세트 메뉴로 나눠져 있네요. 세트메뉴는 2인 39,000원, 3~4인 49,000원, 4~5인 69,000원 입니다.

 

단품메뉴는 에피타이저, 샐러드, 커리, 메인디쉬, 라이스등으로 나눠져 있네요. 스파이스마켓 가격은 단품 8천원대부터 28,000원대까지 다양하게 되어있습니다.

 

창가쪽 자리도 있었는데 4명이서 세트 메뉴를 먹으려면 테이블이 좋을 것 같아 살짝 뒤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둘이서 온다면 창가쪽 자리 정말 좋을것 같네요~^^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톳만꿍이라고 새와 튀김인데 4개가 나왔습니다. 소스가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얌운센이라고 녹두면에 해물과 채소가 있는데 맛은 새콤매콤 하더라구요.

 

세번째로 나온 메뉴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똠양꿍 입니다. 똠양꿍을 먹으면 밥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뿌팟뽕커리에 밥이 나왔지만 부족해서 한공기 더 주문했습니다.

 

네 번째로 나온 메뉴는 뿌팟뽕커리 입니다. 태국에 전문점에서 정말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이곳도 맛나더라구요. 밥이 같이 나왔습니다.

 

다섯번째로 나온 메뉴는 카오팟이라고 태국식 볶음밥 입니다. 맛은 달달하더라구요~^^ 달아서 그런지 아이가 정말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인 평을 하자면 어른 3인과 아이 한 명이 가서 3~4인 세트와 밥 한공기 추가해서 먹었는데 양은 적당했습니다. 남자분이 두 분이 있거나 어른 4명이라면 단품으로 추가 주문해야할 듯 하네요. 맛은 전체적으로 맛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똠양꿍이 가장 맛있었네요. 똠양꿍을 좋아해서 그랬을수도 있겠습니다.

이상은 천호 현대백화점 맛집 스파이스마켓 메뉴 및 가격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