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아티제 케이크 추천 모카 쉬폰 케이크

반응형

얼마전에도 가족일원의 생일로 인해 맛있는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먹었는데 이번에도 또 생일이 찾아왔네요~^^

나이가 들면서 생일이라는 것의 의미가 희미해지다가도 케이크에 나이만큼 초를 꽂고 축하를 받는 짧은 과정속에서 환희가 느껴지는 것을 보면 신기할 때가 있네요. 이번에는 케이크를 아주 좋아하는 생일주인공을 위해 특별히 아티제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아티제 케익 종류가 많은데 모카 쉬폰 케이크로 했습니다. 아티제 케이크 가격은(모카 쉬폰 케이크) 38,000원이었습니다. 다른 종류의 아티제 케이크 가격은 대부분 36,000원에서 42,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아티제 케이크 추천 모카 쉬폰 케이크

케이크에 리본을 묶어서 주는 것이 아니라 보이는 것과 같이 케익상자보다 커다란 종이봉투에 줍니다. 처음엔 그런가보다 했는데 집근처에 아티제가 없어서 몇정거장 들고오는 과정중에 느낀건데 종이봉투가 편하기는 하더라구요. 일단 부피도 엄청 커지니 받는 사람도 우와 합니다. 선물용으로 케이크를 준비해서 가지고 갈때 참 좋을 것 같네요~^^

종이봉투에도 예쁜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케익상자에도 뭔가 빈티지한 느낌의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커피한잔의 그림이 여유와 달콤한 디저트타임을 말하는 것 같아 느낌이 좋네요~^^

이번에 구매한 아티제 케이크 모카 쉬폰 케이크입니다. 집에 치즈케이크가 있어서 어린이들은 제외하고 어른들만 먹는 걸로 생각하고 샀네요. 사실 모두를 위해 다른 케이크를 살수도 있지만 모카 케이크랑 커피를 마시면 참 맛있겠다는 저만의 생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진작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생일 축하축하를 하고 직어서 예쁜 케이크에 초를 꽂은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있네요~^^

쉬폰케익은 폭신한 느낌때문에 좋아하는 분도 계시지만 크림이 많고 케익의 느낌이 아니라고 싫어하는 분도 계셔서 호불호가 은근있는 케익입니다. 저는 폭신한 느낌과 크림이 좋아 쉬폰케익을 좋아합니다. 모카 생크림으로 예쁘게 그라데이션을 해 놓은 모카 쉬폰 케이크입니다.

옆에서 계속 먹고 싶어 하길래 7살 꼬맹이한테 크림을 조금 찍어주니 쓰다고 안먹네요~^^ 빵에서부터 크림까지 커피향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커피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완전 추천합니다. 아티제 케이크 추천하고 싶네요. 커피와 케익을 좋아하지 않은 가족도 이 케익은 맛있다고 많이 먹더라구요. 빵의 촉촉한 식감이 좋다고 합니다.

먹느라 정신팔려서 단면을 못 찍어서 참 아쉽습니다. 위에 올라간 넛종류도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가끔 케익에 올라간 과일중에 별로 먹고싶지 않아 골라버린적 한두번씩은 다 있으실 것 같은데 차라리 이것저것 별로 먹고싶지 않은 것들 잔득 올려놓은 것 보다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밥을 먹고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모두들 맛있다고 생각보다 많이들 먹었네요. 아티제 케이크는 제가 아주 애용하는 다른 케이크보다 훨씬 덜 단것 같네요. 단것을 싫어하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상은 아티제 케이크 추천 모카 쉬폰 케이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아티제 스트로베리 쉬폰 케이크를 맛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