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기저귀추천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반응형

아기가 커가면서 밴드기저귀에서 팬티기저귀로 갈아타거나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기저귀를 사용하게 되면 밴드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팬티기저귀로 사용할수도 있어서 두 가지 기능을 해서 편리합니다. 밖에 외출이라도 하게 되면 팬티형같은 경우 옷을 모두 벗기고 기저귀를 갈아줘야하기 때문에 오히려 밴드형이 더 편리하더라구요.

또한 하기스 매직팬티와 보송보송팬티 중에서 많이 고민도 하고 검색도 많이 해봤습니다. 매직팬티와 보송보송팬티 차이점은 소변줄 유무와 기저귀에 그려진 그림차이, 쿠폰유무라고 해서 과감히(?) 가격적으로 저렴한 보송보송팬티로 했네요. 팬티형 기저귀를 사용할 정도면 소변줄 표시가 없어도 쉽게 알 수 있고 쿠폰은 모으지 않기에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보송보송팬티로 선택했습니다~^^

기저귀추천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보통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면 박스로 구매하게 됩니다. 팩으로도 구매할 수 있지만 박스가 가격적인면에서 장점이 있기 때문에 박스로 구매하는것이 좋네요.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가격은 3만원 초반에서 중반대로 구매하실 수 있고 가끔 할인행사를 통해 3만원 미만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한박스에 4팩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한박스 4팩 기준으로 평균 3만원 초반대에서 구매했네요.

기저귀추천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기저귀는 한 박스에 4팩이 들어 있네요. 요즘 사진좀 찍으려고 하면 아기가 못찍게 방해를 하네요~^^ 자기 물건인줄은 금방 알아채서 먼저 낚아 채려는 우리 아기 손입니다. 저는 물건을 많이 쌓아놓는 스타일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아기 기저귀 만큼은 늘 넉넉하게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이 사진은 아기 발이 나왔네요~^^ 맛있는 까까 준다고 해도 사진찍을때 물러나지 않습니다. 포장지에 예쁜 비행기가 있는것처럼 기저귀에서 비행기 그림이 있다고 이야기 해주니 참 좋아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이 신기하고 탐색하려는 아가들한테는 이런 작은 것 하나가 이야기거리이고 관심사가 되더라구요.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5단계 특대형 사이즈는 13~18kg 아장아장 걷는 아기라고 되어 있는데 기저귀는 넉넉하게 편하게 입히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일찍부터 특대형을 사용했습니다~^^

기저귀추천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기저귀는 매직테이프가 있어 편리합니다. 처음에는 찍찍이가 양쪽으로 길에 있어서 뜯고 붙이기 불편한 것 같았는데 아기가 스스로 떼기 시작하니까 찍찍이가 탄탄하게 붙어 있는 것이 또 좋더라구요. 찍찍이가 있는 곳 까지 탄력성이 있어서 아기들이 입기 편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저귀를 배송받으면 일단 뜯어서 기저귀 보관함에 넣어 보관을 합니다. 처음에 새것냄새가 나기 때문에 몇일 기저귀 보관함에 꺼내놓으면 냄새가 없어지더라구요. 혹시라도 발진이나지 않을까 해서 미리미리 뜯어서 환기(?)를 시키는 편입니다. 기분 탓인지 급해서 막 뜯은 새 기저귀를 하면 약간 똥꼬가 빨갛게 올라오는 것 같더라구요.

하기스 보송보송팬지 기저귀 앞면입니다. 곰돌이가 비행기를 타고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가끔씩 아기랑 곰돌이, 비행기, 풍선을 찾으며 재미나게 이야기하곤 합니다.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기저귀 뒷면입니다. 트로피 모양과 기저귀 사이즈가 적혀있습니다.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후기는 매우 만족입니다. 밴드형과 팬티형 두 가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장 편리하고 흡수율도 좋아 소변이 새거나 피부에 문제가 생기지 않아 기저귀로 인해 걱정을 해본적이 없네요. 기저귀추천할만 합니다.

이상은 기저귀추천 하기스 보송보송팬티 기저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느덧 여름이 찾아왔으니 기저귀로 인해 땀이 차고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