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빕스 가격 및 할인카드

반응형

빕스하면 우리나라 대표적인 샐러드바 형식의 패밀리 레스토랑이지요. 

예전에는 가족행사나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날에 가곤했었는데 요즘에는 친구들 모임이나 아기와 함께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찾게 되기도  하네요. 장소적으로 널찍해서 좋고 서로 먹을거 다른것에 대해 고민하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특히 여럿이서 모이게 되는 경우 시간맞추기가 힘들때도 있는데 빕스에서 모여서 자유롭게 먹고 또 바쁘면 가고 늦으면 늦은대로 와서 열심히 먹고 즐기다 가면 되고하니 참으로 편하네요.

아기랑 같이 갈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기 입맛에 따라 이것저것 먹여서 좋고 여러가지 음식을 구경시켜 주기도 하고 대부분의 빕스가 한켠에는 아이 놀이방이 있어서 먹는것에 관심이 끊겨 식탁에서 해방을 놓는 아이는 데리고 가서 놀아주기도 하며 시간을 보내니 참 편하네요~^^

빕스 가격

빕스 샐러드바 가격은 평일 런치와 평일 디너, 주말로 나눌 수 있는데 평일 런치는 21,900원이고 평일 디너와 주말은 29,700원 입니다. 어린이는 초등학생 14,800원, 미취학 아동은 7,500원 이라고 하네요. 부가세 포함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또한 36개월 이하 어린이는 무료라고 하네요.


빕스 할인카드

CJ ONE 삼성카드와 신한카드가 최대 30%할인으로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두 카드 모두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30%할인과 1% 적립 혜택이 있으며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이면 20%할인과 1% 적립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적립은 CJ ONE포인트로 된다고 합니다.

The CJ카드는 20%할인과 2% 적립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무관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카드가 있는데 실적을 따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NH농협 채움 Plus등급 카드는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월1회, 할인전 식사금액 8만원 한도 내 현장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회원만 가능하다고 하니 실적을 체크하셔야 겠습니다.

우리e카드는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국내가맹점 30만원 이상 결제회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규 발급 후 2개월간은 이용 실적과 무관하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V카드는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Life care선택 회원만 가능하며 NEW 우리V카드는 무관하게 할인가능하다고 하네요. 전월실적 국내가맹점 30만원이상 결제회원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신규 2개월간은 실적과 무관하게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 Asiana, Skypass. Golf, 철도마일리지 마크 있는 경우에는 제외된다고 합니다.

이랜드 우리V카드는 2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회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규발급후 2개월간은 실적과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다둥이행복카드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결제회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자녀카드 중 우리은행에서 발급된 다둥이행복카드에 한한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사랑카드 할인형은 빕스 가격에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결제회원이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리 사학연금카드는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회원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리 패밀리카드는 빕스 가격에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회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 Yes OK Saver카드는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회원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홈플러스 하나줄리엣카드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카드 중 하나 입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결제회원에 한해 가능하다고 하네요.

KB Star 카드는 빕스 가격에20%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엔터테인먼트 맞춤 할인 서비스 선택회원에 한한다고 합니다.

삼성 SFC카드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카드 중 하나 입니다. 직전 3개월간 월 평균 30만원 이상 결제해야 가능하다고 하니 3개월간 결제금액을 체크해야겠습니다.

삼성 T-Class Oil 카드도 2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전 3개월간 월 평균 30만원 이상 결제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삼성 Oil&Save Plus 카드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카드 중 하나입니다. 직전 3개월간 월 평균 30만원 이상 결제해야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삼성 S클래스카드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전 3개월간 월 평균 30만원 이상 결제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한 Lady카드도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빕스 할인카드 중 하나 입니다. 전월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마트 KB카드는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통신사 할인도 있습니다. KT멤버쉽 일반등급은 10%할인을 받을 수 있고 VIP등급은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포인트가 차감되니 잔여 포인트를 확인해야 겠습니다.

T멤버쉽은 일반등급 10% 할인, VIP, GOLD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포인트 차감이 됩니다.

OK Cashbag서비스 할인도 있습니다.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포인트는 20%가 차감되고 10% 추가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CJ ONE카드는 3%의 적립혜택이 있습니다. 제휴, 할인 후에는 0.5%가 적립된다고 하네요.

우리V Show카드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상은 빕스 가격 및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는데 신용카드의 경우 대부분 전월실적 혹은 직전 3개월 실적을 보기 때문에 체크하고 방문해야겠네요.

다녀오시는분들 모두 즐겁고 맛있는 식사하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