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요즘 오뚜기가 갓뚜기로 불리면서 라면업계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기사는 오래전부터 보았습니다.

오뚜기에 대한 기사는 좋은것들만 나와서 관심이 더 가고 물건을 구매해도 오뚜기 상품을 구매하게 되네요. 최근에 구매한 상품 중에서는 오뚜기 진짬뽕을 맛보고 오뚜기 라면 정말 맛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동네 마트에서 전단행사를 하는데 진라면이 할인판매한다길래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가격 및 칼로리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가격은 5+1 무료증정 기준으로 2,550원이었습니다. 동네 마트에서 세일을 하는 전단행사 기간이라 저렴하게 구매한듯 합니다. 매운맛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어서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으면 대부분 순한맛을 선택하는데 이번에는 매운맛을 구매해 보았네요~^^

진라면 플러스도 새로나왔다고 하네요. 건더기가 더 많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진라면 플러스도 구매해서 맛봐야겠습니다~^^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칼로리는 1봉지에 500kcal라고 하네요.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원재료는 면:소맥분, 변성전분, 팜유, 감자전분, 글루텐, 정제소금, 유화유지, 난각분말, 육수추출농축액, 마늘시즈닝, 이스트엑기스, 면류첨가알칼리제(산도조절제), 구아검, 비타민B2, 녹차풍미유

스프류:정제소금, 설탕, 포도당, 복합양념분말, 숙성마늘맛분, 간장분말, 볶음양념분말, 육수맛분말, 마늘농축조미분, 고추맛베이스, 로스팅맛분말, 쇠고기육수분말, 조미육수분말, 참맛양념분말, 발효복합분, 진한감칠맛분, 후추분말, 칠리맛분말, 고춧가루, 감칠맛분말, 참맛버섯양념분말, 버섯야채조미분말, 오뚜기참치간장분말, 감칠맛베이스, 로스팅조미분말, 맛베이스, 향미증진제, 볶음마늘분, 육수맛조미분, 육수추출농축분말, 참맛효모조미분말, 숙성양념분말, 칠리추출물, 구아검, 칠리혼합추출물, 산도조절제, 고추눙축소스, 조미쇠고기맛후레이크, 건당근, 건청경채, 건파, 건표고버섯, 건고추입자라고 하네요.

꼬불꼬불 라면발 위에 분말스프와 건더기스프를 올려봅니다. 이렇게 보니 그냥 생라면을 먹어도 참 맛있겠다는 생각에 군침이 도네요. 예전에는 생라면도 많이 먹고 분말스프에도 찍어먹고는 했는데 이제는 그러기에는 라면값이 은근 나가서 그냥 뿌셔뿌셔 과자를 사먹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입니다.

센불에서 부글부글 끓여보았습니다. 분식점 같은 가게에서 보면 라면을 뚜껑을 열고 센불로 끓이시더라구요. 라면을 뚜껑을 열고 끓이거나 자주 열어서 면발을 들었다 놨다하면서 공기를 쐬어주면 꼬들한 면발로 끓일수가 있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그렇게 열었다 닫었다는 잘 되지 않더라구요.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후기는 맛있고 매콤한 맛의 라면이네요. 오랜만에 라면을 먹어서 그런가 처음에 먹었을 때는 '안맵네' 라고 생각했는데 매콤한게 살짝 올라오는것이 맛있게 먹었네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 입맛으로 알맞고 맛있게 매운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면도 꼬들꼬들 맛나네요. 재구매 100% 입니다.

이상은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진라면 플러스를 맛봐야 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