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김포시 사전투표소 찾기

반응형

2020년 4월 15일 (수요일)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총선)가 있는 날입니다.

투표당일 투표가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2020년 4월 10일 금요일부터 4월 11일 토요일까지 이틀간 사전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도 필요없기 때문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만 지참해서 가까운 사전투표장소를 찾아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전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니 시간 참고하셔서 투표하시면 될 듯 하네요.

김포시 사전투표소

김포시 고촌읍 사전투표소는 고촌읍행정복지센터(교촌읍사무소) 2층, 다목적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장차로 14 라고 하네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사전투표 장소는 구래동행정복지센터(구래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115번길 25 (구래동)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김포본동 사전투표장소는 김포본동행정복지센터(김포본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김포시 북변1로 13 (북변동)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대곶면 사전투표소는 대곶면주민자치센터 3층, 대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로 83-23 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마산동 사전투표 장소는 마산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3로 432 (마산동)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사우동 사전투표장소는 김포시민회관 1층, 실내체육관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26 (사우동)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사전투표소 찾기 양촌읍은 양촌읍행정복지센터(양촌읍사무소) 2층, 소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양곡1로 68번길 37 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운양동 사전투표 장소는 운양동행정복지센터(운양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 32 (운양동)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사전투표 장소 월곶면은 월곶면행정복지센터(월곶면사무소) 3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군하로 263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장기동 사전투표장소는 장기동행정복지센터(장기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2로 112 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장기본동 사전투표소는 장기본동행정복지센터(장기본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김포대로 1433 (장기동)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통진읍 사전투표 장소는 통진두레문화센터 1층, 로비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347-8 이라고 하네요.

 

김포시 풍무동 사전투표장소는 풍무동행정복지센터(풍무동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풍무로 74 (풍무동)이라고 하네요.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사전투표소는 하성면복지문화센터 1층, 식당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애기봉로 845 라고 하네요.

이번 선거는 마스크를 쓰고 사전투표소에 가야하고 가급적이면 어린 자녀는 동반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투표소 안과 밖에서 다른 선거인과 1m 이상 거리를 두고 불필요한 대화는 자제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또한 투표소에서 본인확인을 위해 마스크를 잠깐 내리면 된다고 합니다.

모두들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다들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