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관악구 사전투표소

반응형

2020년 4월 15일 (수요일)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총선)가 있는 날입니다.

투표당일 투표가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부터 4월 11일 (토요일) 까지 이틀에 걸쳐 사전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가 필요없기 때문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서 가까운 사전투표소를 찾아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전투표시간은 오전 6 시부터 오후 6 시까지라고 하니 시간을 참고하셔서 투표하시면 될 듯 하네요.

관악구 사전투표소

관악구 낙성대동 사전투표 장소는 낙성대동주민센터 5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로 4가길 5 (낙성대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난곡동 사전투표소는 난곡동주민센터 2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30길 40 (난곡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난향동 사전투표장소는 난향동주민센터 5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 67 (난향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남현동 사전투표 장소는 남현동주민센터 4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남현1가길 29 (남현동)이라고 하네요.

 

서울시 관악구 대학동 사전투표소는 대학동주민센터 지하1층, 주차장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111 (대학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미성동 사전투표장소는 미성동자치회관 1층, 강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난곡로52길 16 (미성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보라매동 사전투표 장소는 보라매동주민센터 2층, 강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279-8 (보라매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삼성동 사전투표소는 행복나무 마을활력소 1층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143 (삼성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서림동 사전투표장소는 신성초등학교 1층, 상담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114 (서림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서원동 사전투표 장소는 서원동주민센터 지하1층, 주차장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282 (서원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성현동 사전투표소는 성현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구암길 38 (성현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신림동 사전투표장소는 신림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길 14 (신림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신사동 사전투표 장소는 구립신사경로당 1층, 할머니방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로 151-1 (신사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신원동 사전투표소는 신원동주민센터 4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원로3길 13-6 (신원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사전투표소 은천동은 은천동주민센터 3층, 대강당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33나길 30 (은천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사전투표 장소 인헌동은 인헌동주민센터 3층, 대강당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246가길 20 (인헌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조원동 사전투표장소는 조원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로 12길 25 (조원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중앙동 사전투표장소는 중앙동주민센터 2층, 대강당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양녕로6다길 7 (중앙동)이라고 하네요.

 

서울시 관악구 청룡동 사전투표 장소는 청룡동주민센터 지하1층, 주차장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쑥고개로 44 (청룡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청림동 사전투표소는 청림동주민센터 4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40길 39 (청림동)이라고 하네요.

 

관악구 행운동 사전투표 장소는 행운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1길 43 (행운동)이라고 하네요.

이번 선거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전투표소를 방문해야 하고 가급적이면 어린 자녀는 동반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투표소 안과 밖에서 다른 선거인과 1m 이상 거리를 두고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투표소에서 본인 확인을 위해 마스크를 잠깐 내리면 된다고 합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다들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