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고양시 일산 사전투표소 안내

반응형

2020년 4월 15일 (수요일)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총선)이 있는 날입니다.

투표당일 투표가 어려운분들 위해 2020년 4월 10일 (금요일)부터 4월 11일 (토요일)까지 이틀간 사전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도 필요없기 때문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서 가까운 사전투표소를 찾아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전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니 시간 참고하셔서 투표하시면 될 듯 하네요.

고양시 일산 사전투표소

고양시 일산 고봉동 사전투표소는 고봉동행정복지센터(고봉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397-18 (문봉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대화동 사전투표소는 일산서구청 2층, 대강당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600 (대화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마두1동 사전투표 장소는 일산동구청 2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56 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마두2동 사전투표장소는 마두2동행정복지센터(마두2동주민센터) 2층, 문화강좌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강송로 166 (마두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송산동 사전투표 장소는 송산동행정복지센터(송산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일산서구 덕이로 50-7 (덕이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송포동 사전투표소는 송포동행정복지센터(송포동주민센터) 2층, 종합문화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일산서구 대화로 143 (대화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식사동 사전투표장소는 식사동행정복지센터(식사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22-21 (식사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사전투표소 일산1동은 일산1동행정복지센터(일산1동주민센터) 2층, 열린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일산서구 원일로 55 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2동 사전투표소는 일산2동행정복지센터(일산2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고봉로 283 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사전투표장소 일산3동은 일산3동행정복지센터(일산3동주민센터) 2층, 나눔터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일산서구 강선로 158 (일산동) 이라고 하네요.

일산 사전투표소 장항1동은 장항1동행정복지센터(장항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일산동구 장항로225번길 72 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장항2동 사전투표 장소는 장항2동행정복지센터(장항2동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노루목로 114 (장항동)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정발산 사전투표소는 정발산동행정복지센터(정발산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일산로 422 (정발산동) 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1동 사전투표 장소는 주엽1동행정복지센터(주엽1동주민센터) 2층, 제1강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일산서구 강성로 109 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주엽2동 사전투표소는 주엽2동행정복지센터(주엽2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고 178 (주엽동) 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동구 중산동 사전투표소는 중산동행정복지센터(중산동주민센터) 5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중산로 224 (중산동) 이라고 하네요.

 

고양시 일산 탄현동 사전투표소는 탄현동행정복지센터(탄현동주민센터) 3층, 숯향기대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일산서구 홀트로 36 (탄현동) 이라고 하네요.

]

경기도 고양시 일산 풍산동 사전투표 장소는 풍산동행정복지센터(풍산동주민센터) 2층, 문화집회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일산동구 숲속마을1로 36 (풍동) 이라고 하네요.

이번 선거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전투표소에 가야하고 가급적이면 어린 자녀는 동반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투표소 안고 밖에서 다른 선거인과 1m 이상 거리를 두고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투표소에서 본인 확인을 위해 마스크를 잠깐 내리면 된다고 합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다들 화이팅 입니다. 주변의 따듯한 말 한마디가 필요하지 않을까 하네요.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