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의정부시 사전투표소 안내

반응형

다음주 수요일 4월 15일(수)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총선) 이 있는 날입니다.

투표당일 투표가 어려우신분들을 위해 4월 10일(금) 부터 4월 11일(토)까지 이틀간 사전투표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가 필요 없기 때문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서 가까운 사전투표소를 찾아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전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하니 시간에 맞춰 투표하시면 될 듯 하네요.

의정부시 사전투표소

의정부시 가능동 사전투표소는 가능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신촌로 35 (가능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녹양동 사전투표 장소는 녹양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진등로 21 (녹양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송산1동 사전투표장소는 송산1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로 13 (용현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사전투표소 송산2동은 송산노인종합복지관 3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 99 (민락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송산3동 사전투표 장소는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송산3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용민로 391 (낙양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신곡1동 사전투표장소는 신곡1동행정복지센터(신곡1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발곡로 17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사전투표소 신곡2동은 신곡2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추동로23번길 7 (신곡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의정부1동 사전투표 장소는 의정부1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로152번길 14 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의정부2동 사전투표장소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 1층, 차오름홀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범골로 137 (의정부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자금동 사전투표소는 자금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거북로 13 (금오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장암동 사전투표 장소는 장암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장곡로250번길 23 (장암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호원1동 사전투표장소는 호원1동주민센터 3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230번길 12-9 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사전투표소 호원2동은 호원2동행정복지센터 2층, 범골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신흥로 115 (호원동) 이라고 하네요.

 

의정부시 흥선동 사전투표 장소는 흥선동행정복지센터(흥선동주민센터) 3층, 흥선홀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흥선로 20 이라고 하네요.

이번 총선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전투표소에 가야하고 가급적 어린 자녀는 동반하지 않고 투표소 안과 밖에서 다른 선거인과 1m 이상 거리를 두고 불필요한 대화를 자제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투표소에서 본인 확인을 위해 마스크를 잠깐만 내리면 된다고 하네요.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변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