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꼬마버스 타요 하트 가격 및 후기

반응형

문콩이가 자동차를 워낙 좋아해서 장난감도 자동차 장난감만 사달라고 하네요.

보다 여러종류의 장난감을 사주고 싶은데 무조건 "빠방"만 원합니다. 자동차 장난감 종류가 워낙 많은데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또래 친구들이 타요 장난감을 가지고 다녀 문콩이도 자연스럽게 타요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꼬마버스 타요는 타요 뿐만아니라 타요 친구들이 많은데 지금 하나씩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주요 캐릭터인 타요와 로기, 가니, 라니, 씨투가 있고 최근에 지하철인 메트를 구매했고 이번에 하트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하트는 친구들이 가지고 노는걸 봤는데 트렁크가 열리는걸 보고 그렇게 부러워하더라구요~^^ 그래서 마침 생일이 다가와서 생일선물로 뭐 가지고 싶은거 있냐고 물어보니 하트를 얘기해서 구매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 하트 가격 및 후기

꼬마버스 타요 하트 가격은 7,900원이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고 배송비 포함한 가격이네요. 보다 저렴한 곳도 있었지만 당일 발송을 해주는 곳으로 선택했습니다. 생일선물로 구매해서 꼭 생일날 받아야했지요. 원래는 쿠팡의 로켓배송으로 판매되는게 가장 저렴해서 쿠팡에서 구매하려 했는데 갑자기 품절이 되었더라구요. 쿠팡에서는 로켓배송으로 판매되는 상품과 일반배송으로 판매되는 상품이 있는데 로켓배송 상품이 5,600원이었습니다.

상자 뒷면에는 꼬마버스 타요 친구들이 나와 있네요. 타요부터 로기, 가니, 라니, 씨투, 프랭크, 토토, 앨리스, 러비, 패트, 누리, 하트, 캐리, 봉봉이 있다고 하네요. 몇 가지가 빠진듯 하네요. 남산타워버스인 피넛인가 하는것 하고 지하철인 메트가 안보입니다. 타요 이름과 등장인물도 모두 알아야 문콩이가 대화가 될 듯 합니다~^^

제조일자를 보니 2017년 5월이라고 하네요. 5개월전에 만들어졌으니 최근 제조된 제품이네요. 사용연령은 37개월 이상이라고 합니다. 문콩이는 두돌 전부터 가지고 놀았습니다~^^

꼬마버스 타요 하트 장난감 크기는 작은편입니다. 가로 길이가 11cm라고 하는데 상자 크기가 11cm라 하트 크기는 좀 더 작네요.

하트 색깔은 핑크색인데 이쁜 핑크색이네요.

꼬마버스 타요 하트 장난감의 가장 큰 특징인 트렁크문이 열린 모습입니다. 트렁크가 열려서 안에다 작은 물건들을 넣을수 있는건 아니고 막혀있네요. 그냥 열려기만 합니다. 그래도 엄청 좋아하네요~^^

꼬마버스 타요 하트 후기는 일단 문콩이가 워낙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트렁크도 혼자 열었다 닫았다 하고 타요, 로기, 가니, 라니, 씨투등과 함께 줄지어서 혼자서도 잘 노네요. 생일선물로 줬는데 가격적으로는 비교적 저렴(?)한 생일선물이 되었네요. 하지만 구매하지 않은 타요 친구들이 더 많네요.

이상은 꼬마버스 타요 하트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중에는 꼬마버스 타요의 어떤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 친구들)를 사달라고 할지 궁금해지네요~^^ 나중에는 타요 주차장이나 긴급출동 사달라고 할까봐 긴장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