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파리바게트 그릭요거트 케이크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얼마전에 문콩이 아빠의 생일이어서 파리바게트에서 케익하나를 샀습니다.

생일은 아빠인데 주인공보다 신난 우리 문콩이를 데리고 파리바게트 케익진열장에 섰는데 타요케익에 가장 눈이 먼저 갔네요. 문콩이 엄마와 아빠의 맘같아서는 주인공과는 상관없이 타요케이크를 사주고 싶었지만 아주 맛있게 초코코팅이 되어있어서 사주지 않았습니다. 비록 케익을 먹일지언정 아직 초코는 주고있지 않고있기 때문이네요~^^

그래서 선택한것이 눈처럼 하얀생크림으로 덮어져있는 그릭요거트 케이크입니다.

파리바게트 그릭요거트 케이크 가격 및 칼로리

그릭요거트케이크의 케익상자도 하얀색입니다. 깔끔하게 디자인 된 예쁜 케익상자를 들고 집에 오는 길에 온가족이 얼마나 신나했는지 지금 생각해도 기분이 참 좋아지네요. 파리바게트 그릭요거트 케이크 가격은 22,000원이었습니다. 여기에 통신사 할인 2,200원 할인 받으니 19,800원에 구매했네요~^^

하얀색에 하늘색으로 포인트색으로 선택이 되어있네요. 그릭요거트케이크 전용 상자가 있네요.

그릭요거트가 요즘 유행인데 그릭요거트란 그리스 등 지중해 연안지역에서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먹던 요거트인데 슈퍼푸드로 꼽히기도 했다고 합니다. 건강에 좋다는 것이 맛있는 케이크에 들었다고 하니 더 좋네요. 파리바게트 그릭요거트케이크 칼로리는 630g 1,180kcal라고 하네요.

상자속에서 나온 하얀생크림이 듬뿍 발린 파리바게트의 그릭요거트 케이크입니다. 블루베리가 위에 올라가 있네요. 그릭요거트가 들었다고 하더니 진짜 케익을 자르지도 않았는데 요거트 냄새가 살며시 풍겨나옵니다.

과일이 화려하게 올라가 있지는 않은데 블루베리도 싱싱하고 달달한 코팅도 안 묻어있고 맛있었습니다. 사실 케익에 올라간 과일은 얼만큼 신선한지도 모르겠고 저는 개인적으로 과일에 반짝반짝한 달다한 코팅을 발라놔서 별로 맛있게 느껴지지는 않더라구요. 물론 많이 올라가면 예쁘기는 해서 사진용 케익을 구매하실 때는 과일이나 색깔이 좀 화려한 것을 구매해 주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자른 단면입니다. 쉬폰 스타일로 가운데도 겉에도 시트사이사이에도 그릭요거트가 들어간 생크림이 듬뿍들어가있습니다. 저는 생크림을 완전 좋아해서 이렇게 들어간 케익도 정말 좋아하는데 생크림 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의 축하케익이라면 피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시트사이에 통조림 황도가 드문드문 들어있습니다.

생일축하노래를 신나게 부르고 생일파티의 하이라이트 촛불끄기도 해주고 바로 초를 뽑아서 케익을 잘라 먹었습니다.

파리바게트 그릭요거트 케이크 후기는 케익시트도 촉촉하고 요거트냄새와 맛과 향이 풍부하게 나는 생크림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목넘김이 좋은 케익입니다.

케익자체는 원래 달기는 한데 그래도 치즈케익보다는 덜 달게 느껴지네요. 문콩이가 맛있었는지 두 조각 넘게 먹었네요~^^ 그리고는 다음날 모두 다 먹었습니다.

이상은 파리바게트 그릭요거트 케이크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