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코스트코 상품 중에는 추천상품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도 있습니다.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이 맛나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한 번 맛보고 싶었는데 마침 할인판매를 하길래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빠르게 구매했습니다.

시식도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없고 바쁠때 집에서 해먹으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하네요~^^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가격 및 칼로리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가격은 250g 5팩 한 봉지에 9,790원 입니다. 5번 먹을 수 있으니 250g에 1,958원 정도가 되겠네요. 이번에 할인판매를 해서 1,500원 할인된 8,290원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또다시 할인판매를 하게 되면 더 구매하고 싶네요.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원재료는 쌀 61.34%,(국산), 곤드레나물 29.21%(국산), 소스류 4.87%(다시다쇠고기(정제염(국산), 쇠고기양념분말(중국산))), 카놀라유, 정제소금, 참기름이고 비빔용 간장소스 워재료는 혼합간장1(탈지대두(외국산), 액상과당, 발효주정, 천일염(호주산), 소맥)29.87%, 혼합간장2(아미노산간장1호 32.5%(탈지대두:인도산), 정제소금(국내산), 양조간장 6.3%, 주정, 액상과당) 18%, 양조간장(탈지대두(인도산), 소맥(미국산), 천일염, 액상과당, 발효주정) 11.68%, 우동베이스(양조간장30%, 훈연참치, 혼다시) 9.3%, 마늘, 대파, 향신료조제품, 백설탕, 액상과당, 참기름, 볶음참깨, 향미유, 카라멜색소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칼로리는 1인분 1봉지에 385kcal라고 하네요. 나트륨36%, 당류 0.4%라고 합니다.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3분 30초 데워주는 방법과 프라이팬에 3분 30초 볶아 주는 방법이 있는데 프라이팬이 더 맛있는 조리방법이라고 하니 프라이팬에서 볶아 주었습니다~^^

코스트코 한우물 곤드레나물밥은 국내산 곤드레나물로 밥은 가마솥에서 지어 고슬고슬하고 비빔용 간장소스로 취향에 맞게 조절하여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은 5개의 소포장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간장소스도 5개가 들어있네요. 냉동식품에 냉동보관임에도 소스는 얼어있지 않네요.

조금 더 맛나게 먹기 위해 프라이팬에서 볶아 주었습니다. 밥의 비주얼을 보면 동결건조를 한듯 합니다.

후라이팬에서 볶을때는 기름을 넣지 않고 해도 잘 볶아 집니다. 밥 자체에 기름기가 있는듯 하네요. 원재료를 보면 카놀라유가 밥에 들어있다고 나옵니다.

소스에 비벼 먹으면 맛나지요. 코스트코에서 시식할때도 비벼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만 짠맛이 강하므로 맛을 보면서 조금씩 비벼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합니다.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의 완성된 모습입니다. 동결건조에서 프라이팬에서 볶아주니 고실고실한 밥이 되었습니다.

후기는 생각보다 많이 맛있습니다. 고소한 맛이 많이 나면서 곤드레나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문콩이도 엄청 잘 먹습니다. 문콩이에게는 소스를 주지 않았네요. 그래도 밥만 아주 잘 먹습니다. 바쁠때 혹은 가끔 간편식으로 한끼를 먹을때 너무 좋을듯 하네요.

나중에 또 할인판매하면 더 구매하고 싶네요~^^

이상은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