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이마트에 갔다가 과자 코너를 지나는데 포장이 아주 이쁜 과자를 발견했습니다.

아이비라는데 포장이 이쁘더라구요. 포장이 이쁘니 맛도 좋을거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전부터 아이비를 많이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담백한 맛에 아주 가끔씩 먹었는데 새로운 맛이라니까 궁금해지네요.

마침 행사도 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가격 및 칼로리

이마트에서 구매한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가격은 178g 한 상자에 2,880원이었습니다. 1+1행사를 통해 구매해서 한 상자에 1,440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상자 앞면도 그렇고 뒷면도 그림이 아주 이쁘게 그려져 있습니다. 꽃그림 같은데 과자 포장이 이렇게 이쁜건 처음 보는듯 하네요~^^ 해시태그가 고흐가 있는걸 보니 고흐의 작품인가 봅니다.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원재료는 밀라구(미국산), 백설탕, 슬라이스아몬드(미국산),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팜유(말레이시안산), 올레오레진로즈베리), 쇼트닝, 덱스트린, 마가린(부분경화유), 물엿, 땅콩버터, 전란액, 볶음코코넛셀, 가공전지분, 포도당, 정제소금, 영양강화제, 산도조절제, 혼합제제(효모추출물, 프로테아제, 순무씨유, 덱스트린), 효소제라고 합니다.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칼로리는 1봉지에 125kcal라고 합니다. 당류는 4g, 나트륨은 4%라고 하네요. 혼자서 한 상자를 다 먹으면 1,000kcal가 되겠네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한 상자에는 8개의 소포장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하루에 한 봉지만 먹기로 마음을 가다듬습니다. 상자 안에 봉지 포장도 너무 이쁘네요. 아마도 여자를 타킷으로 한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쁘기도 하고 소포장이라 깔끔하기도 하고.....

한 봉지에는 6개의 과자가 들어있네요.

아몬드 블라썸이라는 과자 이름처럼 아몬드가 묻어 있습니다.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후기는 기존의 아이비와는 맛이 많이 다른듯 합니다. 기존 아이비의 파생상품이라 비슷한 맛일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달달하고 담백하니 기존 아이비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포장도 이쁘고.....한 봉지를 먹고 나니 커피가 생각나더라구요~^^ 나중에는 커피 한잔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과자가 잘 부스러지고 부스러진게 꽤 있더라구요. 대신 그만큼 바삭한 식감도 있습니다. 그래도 맛있으니 그 정도는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나중에 재구매 할 생각이 있습니다. 아니 나중이 아니라 바로 또 구매해서 먹고 싶네요.

이상은 해태 아이비 아몬드 블라썸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