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과자를 정말 좋아합니다. 집에 항상 쌓아(?)두고 있지요~^^

그래서 좋아하는 과자가 정말 많은데 요즘 특히 많이 먹고 있는 과자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입니다. 다이제는 통밀 오리지널과 초코맛 두 가지가 있는데 원래 초코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통밀 오리지널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어렸을때도 있었는데 다이제스티브라고 했었는데 언제부턴가 다이제로 바뀌었더라구요. 다이제스티브는 영국의 맥비티의 브랜드로 라이센스를 받아 생산하다가 2002년 계약만료가 되어 이름을 바꾼거라고 하네요. 어렸을때도 먹기는 했지만 지금처럼 맛있게 먹지는 못했는데 요즘은 완전 홀릭입니다~^^ 우리나라에 처음 출시된게 1982년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다이제 3상자를 사왔습니다. 많이 사는게 아닌가 했는데 금방 없어지네요. 고소하면서 담백해서 커피랑 먹어도 궁합이 맞아서 맛있습니다.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가격 및 칼로리

이번에 구매한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입니다. 다이제 가격은 이마트에서 6개들이 한상자에 2,950원 입니다. 가끔 동네마트에서 할인판매하면 더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동네마트가 더 저렴한 상품이 꽤 있더라구요.

다이제 원재료는 밀가루, 쇼트닝, 전립분, 백설탕, 골든시럽, 농후발효유(우유), 산도조절제, 식염, L-주석산, 전분조제품, 합성착향료(밀크향)이고 특정성분이 통밀 14%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통밀이 들어있어서 좋네요. 통밀은 밀가루와 달리 몸에 유익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이제 칼로리는 251kcal라고 합니다. 한봉지 기준이니 한 상자 혼자서 다 먹으면 1,506kcal가 되겠네요. 칼로리의 압박이 있는게 사실이지만 맛있게 먹으면 0kcal 찌찌뽕.

다이제 유통기한은 약 1년이라고 적혀있네요.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한 상자에는 6개의 소포장으로 나눠져 있어 먹기 편리합니다. 특히 멈출 수 없는 유혹에서 살짝 벗어날 수 있는 이점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한 번에 두 봉지는 먹어야 되더라구요~^^

한 봉지에는 4개의 다이제가 들어있습니다. 사진으로 봤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근데 이번에 고른 상품은 잘 못 골랐는데 깨져 있는게 있네요.

3상자를 구매했는데 1상자가 그러네요. 그래도 맛있으니 패쓰.

이상은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 가격 및 칼로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커피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서 앞으로도 쭈욱 먹을 듯 하네요. 또한 통밀이 들어갔다고 해서인지 몸에 좋은 성분도 있구나 하면서 더 먹고 있네요~^^ 지금 집에 한상자가 있는데 마트에 가서 더 사와야겠습니다.

6개들이 상자로 포장되어 있는것과 동그란 모양의 포장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아무래도 소분되어 포장되어 있는게 아무래도 깔끔하고 먹기도 편해서 상자포장만 구매하게 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