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크래버 대게나라 가격 및 메뉴

반응형

가족외식을 하기로 정하고 메뉴를 골랐는데 오랜만에 대게를 먹기로 했습니다.

어디가 맛있을까 고민하다 대게나라가 괜찮다고 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네요.

그냥 대게나라인줄 알았는데 크래버 대게나라라고 합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인데 위치는 서초역에서 예술의전당 가는길에 있더라구요.

크래버 대게나라 가격 및 메뉴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입니다. 저녁 5시 30분정도로 이른저녁에 갈때는 주차장에 차가 많지 않았는데 나올때는 꽉차있더라구요. 크래버 대게나라 서초점 주차는 발렛파킹이라고 합니다.

크래버 대게나라 가격 및 메뉴는 대게 1kg 88,000원, 킹크랩 1kg 108,000원, 랍스터 1kg 88,000원 입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게살죽, 샐러드, 에피타이저, 신선회+해초, 스페셜요리3가지, 메인, 탕+무침, 식사(게장볶음밥 3천원추가), 후식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대게나라 서초점은 서초정식이라고 서초점에서만 판매하는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대게 600g 54,800원, 킹크랩 600g 66,800원, 랍스터 600g 54,800원 입니다. 함께 나오는 메뉴는 위와 같은데 kg으로 판매하는 것과 다른건 식사에서 게장볶음밥 포함이네요. 가격은 싯가적용이라고 하니 변동이 있을것 같습니다.

기타 단품요리는 사시미 추가 30,000원, 새우튀김 20,000원, 가자미 튀김 15,000원이라고 합니다. 음료 및 주류도 있습니다. 대게나라 명품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대게나라 서초정식을 주문하고 조금지나자 양상추샐러드와 게살죽 딸기요거트가 나옵니다. 특이한게 요거트인데 에피타이저로 나오니까 상큼한게 진짜 식욕이 당기더라구요~^^ 요거트는 에피타이저로도 후식으로도 간식으로도 훌륭한 음식인것 같습니다. 요거트가 새콤달콤한 맛이 강해서 그런지 문콩이는 한입먹고 안먹기는 했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토마토샐러드입니다. 통 토마토를 직원분이 가지고 오시길래 사진찍어야지 하니까 가위를 들고 기다리시더라구요.

가위로 4등분을 해주셨습니다. 속에는 해피리냉채와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새콤한 해파리냉채와 토마토소스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연어회가 나왔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연어회를 한점씩 먹을수 있습니다. 문콩이는 회를 안줘봤는데 연어회가 부드러웠는지 조금 떼어줬는데 잘 먹네요.

스테이크와 가자미튀김입니다. 스테이크가 철판에 뜨겁게 나오는데 양도 넉넉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뜨거운 음식이 나오기 전에 나온 회입니다. 신선한 회가 탱글해서 쫀득하니 가볍게 간장조금 찍어 먹어도 고소한 맛이 올라오니 맛있었습니다.

해초샐러드도 나왔는데 회와 같이 싸서 쌈장을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쌈장은 일반 고깃집에 있는 쌈장이 아니라 젓갈류가 섞인 쌈장이여서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같이 간 식구한명은 이 쌈장이 맛있다고 몇번이나 콕콕 찍어먹었습니다.

버섯들깨탕입니다. 안에는 수제비도 들어있어 쫀득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버섯들깨탕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메뉴 대게입니다.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먹기좋게 손질이 되어서 나옵니다. 

다릿살을 하나 쏙 뽑아서 대게내장에 콕 찍어먹습니다. 몇년전에 랍스타를 먹을때 내장을 안 먹었는데 그게 아직도 후회가 되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초록내장에 찍어먹으면 바다내음과 함께 풍미가 확 올라와 더욱 맛있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내장은 나중에 볶음밥으로 변신시켜주니 조금은 남겨주셔도 됩니다.

살이 오동통하게 꽉차있는 집게발입니다. 몸통같이 살이 많이 들어있네요.

대게를 다 먹고나서는 볶음밥을 만들어 가져다주십니다. 날치알과 김 참기름등이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맵지않아서 아이들도 참 잘먹더라구요~^^

게살볶음밥과 함께 꽃게탕도 나옵니다. 시원하고 칼칼한 꽃게탕으로 식사를 마무리해 갑니다. 호박도 들고 꽃게나 조개가 들어있어서 문콩이도 주고 싶었지만 청량고추로 국물을 내서 주지못했네요. 혹시나 해서 꽃게 살만 발라서 줬는데도 얼굴을 붉히며 뱉어내서 아쉽지만 맛있는 꽃게탕을 제가 다 먹었습니다~^^

끝으로 후식이 나오는데 시원한 레몬차가 나옵네요. 여기에 탄산만 들어가면 딱 레몬아이스티입니다. 옆에 있는 하얀접시에 레몬조각이 들어있는 것은 손닦는 물이랍니다. 대게를 잡고 먹느라 비릿한 손가락들을 씻고 나올수가 있네요.

매장 사진을 안찍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 아이들과 편안하게 가족외식을 하고 돌아왔네요. 코스요리로 하니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있는 여러가지 요리도 맛볼수가 있고 특히 대게가 참 실하고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손질도 잘 되어 나와 아이들도 은근 잘 발라먹어 손도 덜 가고 좋았네요.^^

이상은 크래버 대게나라 가격 및 메뉴, 후기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킹크랩도 맛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