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생활용품

코스트코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얼마전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별 고민없이 단숨에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구매를 했습니다. 

파운데이션을 쓰다가 에어쿠션으로 건너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써서 구매할 때가 되었기 때문이네요.

파운데이션과 에어쿠션을 비교해 봤을 때 커버력은 비슷한 것 같은데 쓰기에는 쿠션이 편한 것 같아서 재구매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코스트코에서 떡하니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코스트코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 가격 및 후기

얼마전에 종영한 더 패키지의 여주인공 이연희가 모델인 아이오페 이어쿠션 커버입니다. 지금에서야 사진을 올리지만 이 제품을 구매를 했을 때는 이연희씨가 더 패키지에서 예쁨을 엄청 발사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빠르게 구매의 손길이 간것 같네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에어쿠션 커버 21호입니다. 구성은 본품+리필2개+전용퍼프 3개 입니다.

새로 리뉴얼되서 나온제품은 케이스가 무광이라고 하던데 이것은 그 전모델인것 같네요. 그래도 심플하면서도 깔끔해보이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무광인것은 못 봤지만 이렇게 케이스가 빛나는 것이 참 예쁘네요.

코스트코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 가격은 세트 42,990원이었습니다. 마침 할인해서 6,000원 할인된 36,990원에 구매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 개봉후 12개월이라고 하네요. 대부분 화장품이 비슷한듯 하더라구요.

본품과 리필까지 2개나 있으니 마음이 참 든든하네요. 사실 리필을 따로 사서 쓰는 스타일은 아닌데 쿠션종류는 생각보다 빨리 써서 리필이 있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남자들은 화장품 케이스가 뭐가 중요하냐고 이해를 못하겠지만 화장품 케이스가 예쁘면 화장도 더 잘 될것 같은 기분좋은 느낌 여자들은 한번쯤은 느껴봤을 것 같네요. 그래서 팩트를 쓰다보면 케이스가 낣아서 리필을 사다 껴도 새것 기분이 나지않기 때문에 리필이 있어도 한번도 써 본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쿠션이 생각보다 빨리 없어지는 것을 보고 리필이 있어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무엇보다 케이스를 따지기에는 이 제품구성과 가격이 참 좋습니다.

거울을 열어보니 동그란 거울 아래에 아이오페 쿠션퍼프가 통통하게 올라와있습니다. 아이오페 쿠션은 처음 써보지만 쿠션을 좋다고 들어서 한번 써 본적이 있는데 착착 발라지는 것이 느낌이 좋았는데 이번에는 리필이 3개나 더 있으니 참 좋네요.

부착된 필름을 제거하는 떨리는 순간입니다~^^

벌집모양의 에어쿠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퍼프가 전에 쓰던 것 보다 좀 작으면서 꽉차는 느낌이 들어서 처음에는 손에 안 익었었는데 하루이틀 쓰고 나니 발림도 좋고 커버력도 좋은 것 같고 퍼프도 마음에 들어서 요즘에 폭풍 발림을 하고 있네요.

아이오페 쿠션이 우리나라 원조쿠션이라고 하는데 이제야 써봅니다. 21호 톤도 얼굴에 잘 맞고 촉촉하니 발림도 좋고 빨라서 참 좋네요. 얼굴에 잡티가 커다래서 몇번 더 위에다가 발라주는데 뭉침없이 깔끔하게 잘 발려서 좋습니다. 테스트없이 냉큼 집어 온 것이라서 솔직히 은근 걱정스러웠는데 만족스러운 구매였네요. 아직도 리필 2개가 대기하고 있으니 열심히 발라줘야겠습니다.

이상은 코스트코 아이오페 에어쿠션 커버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