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생활용품

낫소 방한화 슬리퍼 가격 및 후기

반응형

겨울이면 집이 추워서 발이 시렵더라구요. 그래서 방한 대책으로 수면양말을 신었는데 그래도 발끝이 시렵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집안에서 신을 방한화 슬리퍼를 구매해보았습니다. 마침 위메프에서 할인판매를 해서 저렴하게 구매하게 되었네요.

정말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후기를 보고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낫소에서 나온 제품인데 정확한 명칭은 낫소 털 방한화라고 하네요~^^ 낫소에서 나온 제품들도 많은데 색깔이 이쁘고 내구성도 좋아보이는 걸로 선택했습니다.

낫소 방한화 슬리퍼 가격 및 후기

위메프에서 구매한 낫소 방한화 슬리퍼 가격은 4,900원이었습니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레드 세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사진상으로 레드가 이뻐 보여서 레드로 주문했습니다. 블랙과 네이비 색상은 털 색깔이 어두운 색입니다. 가격비교를 해보면 가격대가 워낙 다양해서 잘 찾아보면 좋은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낫소 방한화 슬리퍼 소재는 겉감은 합성고무, 안감은 폴리에스터라고 합니다. 겉감은 크록스신발과 비슷해 보입니다.

집안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한건데 디자인도 그렇고 소재도 그렇고 가볍게 외출해도 괜찮을듯 하네요.

안감의 털은 생각보다 많거나 두껍지는 않았는데 직접 신어보니 따뜻한 느낌이드네요. 사이즈는 아무래도 편하게 신고 벗기 쉽게 한 치수 정도 크게 신으면 넉넉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새신발로 구매했는데 오른쪽 앞부분 측면에 흙이 묻어 있네요. 저렴하게 구매했으니 물티슈로 한 번 닦아내고 그냥 사용하려 합니다~^^ 누군가가 신어봤다고 해도 흙에서 신어보지는 않았을텐데 어떻게 흙이 묻었을까 궁금해집니다.

화면에서 보고 주문했는데 실제로 보니 디자인이 생각보다 이쁘네요. 다만 털 색깔이 하얀색이라 시간이 지나면 밑창 부분의 색깔이 변할듯 하네요. 블랙색상이나 네이비 색상은 털 색깔이 어두운 색이라 털색깔이 걱정되면 블랙이나 네이비 색상을 선택하면 좋을 듯 합니다.

낫소 방한화 슬리퍼 후기는 가격대비 좋은듯 합니다. 굽높이가 2cm정도라고 하는데 집안에서 신기에도 괜찮네요. 무엇보다 매우 따뜻합니다. 너무 따수워서 발에 땀이 나네요. 땀이 나서 가끔씩은 벗어줘야 되더라구요. 2주일 정도 신어보니 양말을 신고 신어야지 맨발로 신으면 발냄새가 날듯 하네요~^^

밑창의 소재가 크록스 신발과 비슷한 소재라 고무로 되어 있어 꼭 집안에서 신지 않더라도 사무실이나 가벼운 외출(?) 정도는 할 수 있을듯 하네요. 저는 집안에서 신으려고 구매해서 집안에서만 신는걸로 해야겠습니다~^^

올 겨울은 이 방한화가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은 낫소 방한화 슬리퍼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