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순대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먹거리에 대한 유혹이 엄청 납니다.

특히 시식을 하다보면 맛있어서 예정에도 없던 먹거리를 구매하고는 하지요.

예전에 시식으로 순대를 맛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그래서인지 자꾸 생각이 나서 구매해보았네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순대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해드림에서 나온 부추고기순대라고 하네요. 최근에 봤을때는 포장이 변경된것 같더라구요. 상자에서 봉지로 바뀐것 같고 500g 3개 1.5kg중량으로 판매하는것 같았습니다. 코스트코 순대 가격은 1.5kg 10,790원이라고 하네요. 

원재료는 양배추, 돼지고기, 당면, 돈소창, 부추, 찐쌀, 대파, 양파, 돈혈, 당근, 채종유, 전분, 된장, 마늘, 전란, 콩단백, 복합조미식품, 들깨가루, 생강, 청양고추, 정제염, L-글루탐산나트륨, 후추라고 하네요.

조리법은 끓는물에 하는 방법과 체반위 쩌먹는 방법, 전자레인지를 통해 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저는 끓는물에 넣고 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탱글탱글한 순대가 진공포장으로 되어있네요. 끓는물에 넣고 약20~25분이면 된다고 해서 똑같이 따라 했습니다.

순대가 나왔습니다~^^ 순대를 먹기 좋게 잘라 보았더니 순대속에 여러가지 채소와 양념들이 보이네요. 냄새가 좋더라구요.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또 먹고 싶네요. 소금과 쌈장이 있었지만 간이 되어있는것 같아서 그냥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순대 후기는 맛있어서 또 먹어야겠다 입니다. 순대를 먹다보니 떡볶이랑 소주가 생각나더라구요. 어쩌다가 간식으로 먹는다면 좋을듯 합니다. 가끔씩 할인행사도 하던것 같은데 그때 구매하면 더 좋겠네요~^^

이상은 코스트코 순대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들 힘든시기인데 다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