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수락산역맛집 가재골 수제비 메뉴 및 가격

반응형

수락산은 서울에서 지하철역에서 산 입구까지 도보로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산이라고 느껴집니다.

지하철7호선 수락산역에서 몇 군데의 등산코스가 있지요. 특히 수락산역 주변으로는 맛집이 많아서 등산후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수제비를 먹게 되었는데 예전부터 유명해서 가봐야지 하다가 방문하게 되었네요~^^

수락산역맛집 가재골 수제비 메뉴 및 가격

가재골수제비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지하철7호선 수락산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서 등산로 입구에 있어 찾기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특히 등산 후 내려오면 가까이 있어 좋더라구요~^^

가재골수제비 메뉴는 수제비부터 칼국수등 식사류와 파전, 김치전등 안주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등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가격은 7천원에서부터 11,000원까지 다양했습니다.

저는 첫 방문이라 수제비 맛집이니 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매운정도를 선택할 수 있는데 중간매운맛으로 골랐네요. 주위 테이블을 보니 대부분 빨간 국물이 보였습니다~^^

주문을 하면 떡 2개가 나옵니다. 아마도 둘이 가서 두 개를 주신 듯 하네요~^^ 맛을 보니 보기보다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주문을 한 수제비 중간매운맛이 나왔네요. 2인분을 주문해서인지 큰 뚝배기를 통해 앞접시에 나눠먹을 수 있게 나왔습니다. 옆 테이블을 보니 각자 다른 메뉴를 주문하면 작은 뚝배기에 따로따로 나오더라구요.

가재골수제비 맛은 중간매운맛인데도 살짝 맵게 느껴졌습니다. 가장 매운맛인 얼큰맛은 얼마나 매울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수제비에는 새우와 잘보이지 않지만 미더덕이 있습니다. 특히 백김치가 나오는데 매운거 먹고 먹으니 매운맛이 줄어들더라구요. 먹을때는 매웠지만 먹고 시간이 지나니 매운맛이 오래가지는 않았습니다. 가격도 요즘물가 감안하면 괜찮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수락산에 왔을때 매운게 생각나면 다시 올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