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콩이네 행복이야기/알찬생활정보

동대문구 사전투표소 안내

반응형

다음주 4월 15일 (수요일)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총선)가 있는 날입니다.

투표당일 투표가 어려우신분들은 2020년 4월 10일 (금요일) 부터 4월 11일 (토요일) 까지 이틀에 걸쳐 사전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사전투표는 별도의 신고도 필요 없기 때문에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서 가까운 사전투표장소를 찾아 방문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사전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고 합니다. 시간을 참고 하셔서 투표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동대문구 사전투표소

동대문구 답십리1동 사전투표소는 답십리1동주민센터 5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30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답십리2동 사전투표 장소는 답십리2동주민센터 4층, 다목적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11길 18 (답십리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용신동 사전투표장소는 용신동주민센터 5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27길 35 (용두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사전투표소 이문1동은 이문1동주민센터 4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외대역동로 114-1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이문2동 사전투표 장소는 이문2동주민센터 3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신이문로 27-5 (이문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장안1동 사전투장소는 장안1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18길 52 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사전투표소 장안2동은 장안2동주민센터 지하1층, 문화교실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230-1 (장안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전농1동 사전투표 장소는 전농1동주민센터 3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서울십대로9길 21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전농2동 사전투표장소는 전농2동주민센터 5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137 (전농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제기동 사전투표소는 제기동주민센터 4층, 다목적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약령시로 71 (제기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청량리동 사전투표 장소는 청량리동주민센터 4층, 다목적강당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43다길 5 (청량리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회기동 사전투표장소는 회기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이라고 합니다.

소재지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25길 12-1 (회기동)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휘경1동 사전투표소는 휘경1동주민센터 4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외대역동로6길 3 이라고 하네요.

 

동대문구 휘경2동 사전투표 장소는 휘경2동주민센터 5층, 강당이라고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천로 329 (휘경동) 이라고 하네요.

이번 선거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전투표소에 가야하고 투표소에서 본인 확인을 위해 마스크를 잠깐만 내리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가급적이면 어린 자녀는 동반하지 않는게 좋다고 하네요. 투표소 안과 밖에서 다른 선거인과 1m 이상 거리를 두고 불필요한 대화는 자제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위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 할 것 같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