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왕딸기를 맛보니 엄지척

반응형

동네마트에가서 반찬거리를 고르고 있는데 과일코너에 사람이 북적겨러서 저도 궁금해서 가봤습니다. 

딸기가 막 들어왔는데 크기가 정말 엄청크네요. 크기도 크지만 딱봐도 싱싱해보여서 저도 구매에 동참했습니다~^^

올해는 딸기 정말 엄청나게 흡입하고 있네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은 봄 제철 과일인데다 비타민C도 많아 면역력 강화에 좋다고 하는데 문콩이한테 많이 주는데 감기를 달고 사네요.

딸기만으로는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부족한듯 합니다.^^;;

왕딸기를 맛보니 엄지척

딸기 1kg 한상자 입니다. 박스만 봐도 중량을 알 수 있지요. 가격은 1kg 한상자에 6,980원에 구매했습니다.





엄청 왕딸기인데 사진으로 보니 그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없네요. 아래로 세번째 사진에 그 크기를 비교해놨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었는데 근접사진도 나름 잘 나왔네요~^^





꼭지까지 빨간색이 가득한 딸기가 신선하고 맛좋은 딸기라고 하는데 아주 잘 골랐네요~^^ 보통 딸기가 크면 꼭지는 하얀색 부분이 많이 보이던데 이번거는 그렇지 않아 보기만해도 좋네요.





사진으로 보니 딸기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가서 야쿠르트와 비교를 해봤습니다. 길이는 살짝 작은데 폭은 딸기가 더 크네요.ㄷㄷㄷ





왕딸기 맛은 최고네요. 딸기 1kg 한상자를 구매하면 보통 이틀에 걸쳐 먹는데 딸기가 커서그런지 한 번에 뚝딱 해치웠습니다. 앞으로 이렇게 큰 딸기를 또 먹을 수 있을까 할정도의 크기였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딸기. 이제 끝물을 향해 가고 있는듯 합니다. 어느덧 참외가 나왔더라구요. 딸기가 끝나기 전에 실컷 먹어야겠습니다~^^


관련글 : 봄제철과일 딸기의 7가지 효능과 영양소 총정리

관련글 : 신선하고 맛있는 딸기 고르는 5가지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