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가자미 후기 및 가격

반응형

예전에 이마트에서 가자미를 구매해서 편하게 구이로 반찬을 만들었던 좋았던 경험이 있었지요.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보고 있는데 코스트코에도 손질된 가자미가 있어 구매해보았습니다. 

냉동된 제품이라 냉동실에서 보관하면 긴 시간동안 먹을 수 있기에 집에 기존에 먹던게 있었지만 사봤지요. 또한 코스트코 제품은 용량이 많은게 특징인데 냉동이니 무리가 없어 괜찮네요.

코스트코 가자미 후기 및 가격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가자미 입니다. 두절 가자미라고 해서 손질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코스트코 가자미 가격은 1.5kg 한 봉지에 9,990원 입니다. 항상 느끼는거지만 코스트코 제품의 가격은 9로 끝나는게 참 많지요^^





코스트코 두절 가자미는 짜지 않고 하얀 속살이 부드러운 제품으로 가정에서 편하게 구이나 조림 등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원재료는 미국산 가자미 99%, 국내산 천일염 1% 라고 하네요.





겉에 봉투를 뜯어보니 총 7봉지의 소포장으로 7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가자미 후기는 생각보다 가자미가 크고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짜지 않아 유아생선반찬으로 딱인듯 하네요. 다행히 문콩이도 잘 먹네요~^^ 크기가 큰 만큼 살도 많아 먹을게 많네요. 일단 아기가 잘 먹으니 만족!!!

보통 생선은 구우면 냄새가 많이 나곤하는데 코스트코 가자미는 냄새도 나지 않아 좋네요.

예전에 이마트에서 구매한 가자미는 뼈가 전혀 없어 이 제품도 뼈가 없을 줄 알았는데 코스트코 가자미는 뼈가 있네요. 다행히 잔뼈가 거의 없어 가운데 큰 뼈를 제거해주고 지느러미쪽 제거하면 무리없이 제거할 수 있네요.

나중에는 가자미 조림이나 가자미 튀김에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The end.....


관련글 : 간단한 아기반찬 만들기 가자미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