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야쿠르트 타요 하루야채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아기에게 주스는 가급적 늦게 주고 싶은게 부모의 마음이겠지요. 

저도 예외는 아니어서 최대한 늦게 주고 싶어 자제했습니다. 그러나 아기 친구들과 어울려 다니고 아기 친구 엄마들끼리 다니다보니 의도치않게 먹이게 되더라구요.

제 아기는 두돌 지나서 먹기 시작했지요. 그래도 성분이 좋은걸 주고 싶어 찾던 중 야쿠르에서 나온 하루야채를 고르게되었습니다.

최근에는 1주일에 2개정도 먹고 있습니다~^^

야쿠르트 타요 하루야채 가격 및 후기

야쿠르트에서 나오는 어린이들을 위한 주스 하루야채 입니다. 종류는 두 가지가 있지요 

타요 하루야채, 뽀로로 하루야채..... 가격은 똑같이 1,000원 니다. 뽀로로 하루야채는 오렌지 위주, 타요 하루야채는 포도 위주인듯 합니다. 원래 어른들을 위한 하루야채가 있는데 키즈를 위한것이 나중에 나온듯 하네요.





오늘은 타요 하루야채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100% 유기농 야채과일이 18가지가 들어가있다고 하네요. 





성분은 유기농적포도농축액, 유기농백포도농축액, 유기농콩코드포도농축액, 유기농레드비트농축액, 유기농토마토페이스트, 유기농호박농축액, 유기농채소혼합즙, 유기농당근농축액, 유기농쌈야채홈합즙, 토마토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일단 성분이 유기농 성분이라 안심이 됩니다.

타요 하루야채 칼로리는 45kcal이고 특징은 당류가 11g으로 달달한 편입니다.





뚜껑을 따면 고리가 있어 손가락을 끼워 쉽게 딸 수 있게 되어 있네요.





흘리지 않고 먹기 위해 항상 빨대를 이용해서 주곤 합니다.

야쿠르트에서 나온 타요 하루야채는 일단 아기가 워낙 좋아하고 잘 먹어서 만족합니다. 좋은 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먹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주스인지라 일주일에 두 개를 넘지 않게 주고 있지요. 나중에 이거 보다 더 강하고 달달한 어른용 주스를 찾을까봐 걱정되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