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계란 달걀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최근에 계란값이 폭등해서 갑작스레 구하기도 쉽지 않았는데 미국산 계란이 들어오면서 안정세를 보이는가 싶더니 최근 다시 오른다고 하네요.

아기에게 어떤 계란을 줘야 좋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무항생제가 좋을것 같아 가격이 좀 있어도 무항생제로 구매합니다.

코스트코에서 계란을 자주 구매하는데 최근에는 1인 한 판만 구매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코스트코에 가면 계란을 구매하시는 분들 정말 많지요. 최근 계란가격 급등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더 많아진듯 합니다.

일반적인 계란은 그냥 그럭저렇 계란이라고 생각하는데 코스트코 계란은 일단 신선한게 먹을때마다 느껴집니다.

코스트코 계란 달걀 가격 및 후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계란입니다. 명품영양란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6,790원이었습니다. 

특이점은 계란 한 판 사이즈인데 25알이 들어있네요. 보통 계란 한 판은 30알이니 5알이 더 적게 들어있네요~^^ 유효기간은 넉넉합니다.

최근 계란 가격을 보면 코스트코 계란이 조금 저렴한듯 합니다. 몇 가지 종류가 더 있기는한데 아기 줄거라 명품영양란으로 했습니다~^^





상자에서 꺼내봤더니 한 줄이 없는게 아쉽네요. 5알.....^^





계란의 크기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일반적인 크기인듯 합니다.

아기가 계란 삶은걸 좋아해서 일단 계란을 삶아봤습니다.





반으로 잘라 봤는데 노른자가 탱글탱글한게 싱싱해보이네요. 계란후라이도 해봤는데 노른자가 정말 동그란게 탱글탱글 합니다. 아기계란으로 좋은듯 해서 추천할만 하네요.

가격도 괜찮고 신선한게 맛도 괜찮아서 만족하네요. 나중에는 다른 계란을 한 번 구매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