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호주산소고기 홍두깨 장조림

반응형

코스트코 하면 고기가 신선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고기를 떠올리죠.

그래서 정육 코너에는 항상 시식도 많이 하고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는듯 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대부분 대용량이라 꼭 냉동실에 들어가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호주산소고기가 품질도 좋고 가격도 착한듯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밑반찬으로 장조림을 많이 하는데 주로 코스트코 호주산 홍두깨 부위로 사용하지요. 

저는 특히 아기의 단백질 섭취를 위해 고기를 주려해도 잘 먹지 않아 짭짤한 장조림으로 만들어서 결대로 잘라주어 주면 그래도 먹어서 가끔해줍니다~^^

코스트코 호주산소고기 홍두깨 장조림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호주산소고기입니다. 부위는 홍두깨부위로 장조림용으로 구매했지요. 





가격은 100g당 1,599원 입니다. 대식구가 아니기에 항상 적게 들어있는걸로 고르곤 합니다. 구매한날 위 상품이 가장 적게 들어있지는 않았지만 기름기등 이게 맘에 들어 이걸로 골랐습니다~^^





코스트코 호주산소고기를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기름기가 정말 거의 없네요. 개인적으로 퍽퍽살을 좋아해서 기름기 없는 고기를 선호합니다.





코스트코 호주산 홍두깨부위로 만들어본 장조림 입니다. 일단 계속 언급한대로 기름기가 없어서 좋고 결이 살아있어 손으로도 잘 찢어져 편하네요.

밑반찬으로 장조림을 만들어 놓으면 며칠동안은 반찬걱정이 덜하기에 가끔씩 만들어놓곤 합니다.

일단 아기가 그나마 잘 먹어서 다행이구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