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해태 먹보 라바쿠키 가격 및 후기

반응형

과자를 싫어하는 아기, 아이, 어린이는 없을듯 합니다.

문콩이도 과자를 정말 좋아하는데 어떻하면 조금 주고 최대한 덜 줄까 고민의 연속입니다. 집에서는 주지 않는데 친구들 만나거나 친구들과 어디 놀러가면 친구들이 과자를 싸오거나 사먹어서 안줄수가 없더라구요.

근데 요즘에 동네마트에 가면 과가 있는곳을 알아서 과자 하나를 골라옵니다. 그러면 밥을 다 먹어야 먹을 수 있고 먹고난 후에는 꼭 치카치카를 잘 해야한다. 다짐을 받고 사주지요~^^

썩 좋은 방법은 아닌듯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다짐을 받고 사면 밥도 잘먹고 치카치카도 평소보다는 잘 합니다.

해태 먹보 라바쿠키 가격 및 후기

동네 마트에서 가면 아기과자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꼭 고르는 과자가 있습니다. 타요쿠키와 뽀로로과자, 라바쿠키입니다. 이번에는 라카쿠키를 골랐는데 타요와 뽀로로는 많이 봐서 아는데 문콩이는 아직 라바를 본적이 없는데도 과자는 잘 고르네요. 동네마트에서 구매한 해태 먹보 라바쿠키 가격은 65g 한 상자에 1,200원이었습니다.

라바쿠키 상자 안에는 행운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종류는 60종이라고 하는데 들어있지 않은 경우도 있다고 하니 들어있으면 행운찾기 성공이라고 합니다. 문콩이는 아직 스티커에는 대한 관심이 없어서 그냥 띠어서 붙이고 땡이네요~^^


해태 먹보 라바쿠키 칼로리는 1봉지 65g에 315kcal라고 합니다. 당류는 11g, 나트륨 16%라고 하네요.

라바쿠키 원재료는 밀가루(미국산), 쇼트닝(식물성유지(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팜스테아린유(말레이시아산)), 올레오진로즈메리), 기타설탕(백설탕, 전분), 백설탕, 전란액(국산), 경성가공치즈1, 경성가공치즈2, 전지분유, 곡류가공품, 기타가공품, 정제소금, 유화제, 팽창제, 합성착향료(치즈향1, 치즈향2, 바닐라향), 혼합제제(비타민A에스테르, 디엘알파토코페롤, 피너츠오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C, 환원철이라고 합니다.

종이 상자를 뜯어보니 내용물이 들어 있는 봉지와 스티커가 있는데 봉지에도 귀여운 라바가 그려져 있네요~^^ 스티커가 없을수도 있다는데 이번에 구매한건 스티커도 있네요. 문콩이는 스티커에는 관심이 없고 과자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라바쿠키 모양읩니다. 계란 모양으로 생겼고 여러 모양이 있는데 제가 사진을 찍으려고 꺼낸건 같은 모양만 나왔네요~^^

해태 먹보 라카쿠키 후기는 일단 문콩이가 워낙 잘먹고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과자를 워낙 좋아해서 하나 달라고 해도 잘 안줘서 몰래 먹어봤는데 치즈맛도 나도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생각했던것보다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저도 맛있게 느껴지니 아이들 입맛에는 얼마나 맛있게 느껴질까요??^^

이상은 해태 먹보 라바쿠키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