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 가격 및 후기

반응형

과자를 싫어하는 유아, 어린이는 없을듯 합니다. 밥은 잘 안먹어도 과자는 어찌나 잘먹고 좋아하는지 과자 먹는 모습을 보면 저도 행복해지더라구요.

하지만 과자는 간식거리이기 때문에 과자로 인해 밥을 잘 안먹는다거나 치카치카를 잘 하지 않으면 속상하더라구요. 특별한 날에만 주려고 하지만 생각만큼 잘되지는 않네요.

아직까지는(?) 한 번에 조금만 먹고 말을 들어서 큰 걱정은 안하고 있네요. 하지만 충치가 생겨 치료까지 받은지라 치카치카 잘 하겠다는 다짐을 받고 구매하고는 합니다.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 가격 및 후기

이마트에 가면 문콩이는 알아서 자기가 먹을 아기과자 코너에 갑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딸기과자로 알고산 당근웨이퍼스라는 과자입니다. 문콩이가 딸기과자를 좋아하는데 딸기과자처럼 생겼네요. 이마트에서 구매한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의 가격은 40g 한상자에 2,380원이었습니다. 가격이 착한편은 아닌데 아기가 먹을거니 가격은 신경쓰지 않게 되더라구요.

비타민과 식이섬유, 칼슘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 원재료는 감자전분(독일산 98%, 국산 2%), 식물성유지(가공유지(팜올레인에스테르화유(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야자에스테르화유(야자수(수입산))), 채종유(캐나다산), 유화제), 함수결정포도당, 백설탕, 말토덱스트린, 당근농축분말(국산) 4.55%, 치커리뿌리추출물, 사과과즙분말, 파프리카추출물분말, 볶음현미분말, 해조칼슘, 고올레산해바라기유, 구아검, 유화제, 정제소금, 탄산수소나트륨, 레몬과즙분말, 조미염, 계피엑기스분말, 비타민프리믹스-KSA(덱스트린,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라고 합니다.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 칼로리는 3봉지에 100kcal라고 합니다. 당류는 3.3g, 나트륨은11%라고 하네요.

Sams kids 당근웨이퍼스 한 상자에는 6봉지의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나눠서 주기 딱 좋은듯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번에 다 먹겠다고 해서 난감하더라구요.

한 봉지 안에는 두 개의 과자가 들어있네요. 한 봉지안에 한 개가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두개가 들어있더라구요. 굵기는 얇네요.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 후기는 일단 아기가 워낙 잘먹고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저도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맛보고 싶었지만 주지를 않네요~^^ 친척형아랑 같이 먹었는데 친척형아 2봉지 주고 나머지는 혼자서 다 먹더라구요. 일단 아기과자로 나온 상품이라 아기가 먹기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문콩이가 포장보고 딸기과자인줄 알고 골랐지만 당근과자라 살짝 마음은 놓이더라구요~^^

이상은 아기과자 당근웨이퍼스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