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육아관련

폴프랭크 여행가방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얼마전에 기회가 되어 문콩이와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문콩이에게 바퀴가 달린 캐리어가 눈에 띄니 얼마나 자기가 끌고 싶어하는지 하나 사줄까 생각이 들던 참에 코스트코에 가니 마침 문콩이가 끌고다닐만한 기내용 캐리어가 세일을 하길래 하나 장만을 했네요~^^

사실 해외여행할때 짐이 될까봐 안사줄까 생각도 했는데 기내에 가지고 들어갈 아기짐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음을 상기하며 다음에는 캐리어 여행가방에다가 문콩이 짐을 따로 넣어서 가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매결정을 했습니다.

구매후 돌아오는 내내 문콩이가 얼마나 좋아하던지 여행가는 것도 아닌데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폴프랭크 여행가방 가격 및 후기

여러 디자인의 가방이 다양한 색상으로 있었는데 심사숙고 후에 결정한 파란색과 연두색이 예쁘게 섞인 폴프랭크 여행가방으로 결정했습니다. 하얀색깔이 들어간 것도 있고, 핑크색, 청록색 등 디자인이 다양해서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네요. 폴프랭크 여행가방 가격은 38,990원이었습니다. 구매처는 코스트코 입니다.

마치 폴프랭크 원숭이가 숲속에서 끽끽 거리며 웃고 있는 느낌이 드는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하얀색의 바탕에 검은색 줄무늬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는데 때가 많이 탈것 같아서 가능한 덜 더러워질 것 같은 색깔로 골랐네요. 그냥 천 가방이면 마음에 드는 색깔로 골라서 더러워지면 세탁기로 휘 돌려 빨면 좋지만, 이것은 천가방이지만 캐리어이기 때문에 더러워지면 부분적으로만 살짝 닦아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애초에 때가 덜 타는 색으로 고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네요.

바퀴는 두개만 달려있고 세울수 있는 받침대가 두개가 있습니다. 360도 회전은 안되지만 여행가서 체력을 아껴야 할텐데 필요할때마다 바로 끌수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폴프랭크 캐리어 여행가방 상단에는 로고가 있습니다.

지퍼에 고무로 만든 귀여운 폴크랭크가 보입니다. 처음에 구매를 할때는 제일 메인이 되는 가운데는 열수 없도록 묶여있네요. 공간이 얼마나 되는지 안에 무엇이 있고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었는데 결국 가지고 와서야 볼수 있었네요.

손잡이가 위와 옆에도 도톰하게 달려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어깨끈을 달아서 맬수있도록 토톰한 튼튼하게 생긴 끈도 있는데 많이 사용할 것 같지는 않네요. 가방이 캐리어 형식이라 천가방인데도 생각보다는 무게감이 있더라구요. 여차하면 들기야하겠지만 가능한 끌고 다닐것 같습니다.

손잡이를 최대로 빼고 줄자를 길이를 보니  110cm가 조금 넘는듯 합니다.

폭도 길이를 보고나니 상품택에 모두 적혀있네요~^^

사이즈는 53*32*28 cm로 21인치가방입니다. 기내용으로 딱이네요~^^

가방 내부는 널찍한 수납공간에 안쪽에 망으로 된 지퍼가 있어서 유용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아직 폴프랭크 캐리어 여행가방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오지는 못했지만 일단 문콩이가 워낙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지금 가방안에는 문콩이가 인형과 장난감으로 가득 채워놓았네요~^^

다만 기내용 캐리어로 되어있다보니 무게감이 있어 짐을 넣고 문콩이가 직접 끌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네요. 여행시 여행기분 내라고 가져가는것만으로도 만족할 듯 합니다~^^

이상은 폴프랭크 여행가방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