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마가렛트 초코맘 가격 및 칼로리

반응형

가까운 동네마트에서 이것저것 고르고 있는데 과자코너에 못보던 과자가 할인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마가렛트였는데 까만색이네요. 초코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코를 워낙 좋아해서 구매를 할까말까 망설일 이유가 없지요~^^ 냉큼 골랐습니다.

요즘은 동네마트에서 할인판매를 하면 정말 많이 싸게 팔더라구요.

마가렛트 초코맘 가격

동네마트에서 구매한 롯데 마가렛트 초코맘 입니다. 마가레트인지 마가렛트인지 정확히 몰랐는데 자세히 보니 마가렛트네요. 초코맛이 아니고 초코맘입니다~^^ 마가렛트 초코맘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마가렛트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꿀팁이 있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20초를 데워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한 번 따라서 해보았습니다.

마가렛트 초코맘 칼로리

마가렛트 초코맘 칼로리는 1봉 22g당 110kcal라고 하네요. 한 봉지에는 2개가 들어있으니 1개는 55kcal가 되겠네요. 당류는 6g 라고 합니다. 당류는 생각보다 낮네요.

마가렛트 초코맘 원재료는 뭐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모양만 봐도 딱 아는 마가렛트 모양입니다. 초코맛이라서 안에 살짝 보이는 까만색이 보이네요.

마가렛트 초코맘 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전자레인지에 20초간 데워서 먹어보니 따뜻한게 갓 나온 빵의 느낌이 살짝 나더라구요~^^ 오리지널도 같은 방법으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났습니다.

처음 맛보는거라 궁금해서 구매하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맛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초코맛이 별로라는게 아니라 둘 다 맛있지만 그래도 하나를 고르라면 오리지널이 더 괜찮았다는 뜻이지요~^^ 그래도 가끔씩 생각이 나거나 할인판매를 하면 구매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