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종가집 파김치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코스트코에 언젠가부터 파김치가 보이더라구요.

포기김치 같은경우에는 대형마트나 인터넷보다 저렴해서 자주 사먹었는데

총각김치가 나오고 무말랭이, 깻잎찌가 나오더니 파김치도 나왔네요~^^

궁금해서 냉큼 구매해보았습니다.

1개는 금방 먹을 것 같아 2개를 구매했네요.

코스트코 종가집 파김치 가격 및 후기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파김치 입니다. 종가집 제품이며 코스트코 종가집 파김치 가격은 1kg 한상자에 14,690원 이네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포기김치와 가격이 비슷하지만 무게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파김치가 가격대는 더 있는 편입니다.

 

종가집 파김치는 우리농산물 100%를 이용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종가집 파김치 원재료는 파, 종가집김치전용풀, 멸치액젓, 고춧가루, 종가집별미김치양념, 마늘, 양ㅍ, 고과당, 생강, 설탕, 김치유산균발효액이라고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김치는 종이상자에 담겨있어 더 좋더라구요. 코스트코 종가집 파김치도 종이상자에 들어있습니다~^^

 

비닐에서 파김치를 꺼내니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네요~^^

 

1kg 파김치를 밀폐용기에 넣어보니 큰 사이즈 2개 정도의 양입니다.

 

확대해서 찍어봤는데 군침이 막 생기네요~^^

코스트코 종가집 파김치 후기는 너무 맛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JMT 이네요~^^

고기랑 먹어도 맛있고 라면이랑 먹어도 맛있고 카래와 먹어도 맛나고 느끼한거와 함께 먹으면 딱입니다. 그냥 밥반찬으로도 좋네요.

재구매 100% 입니다. 다만 가격대가 있다보니 아껴먹어야겠네요.

금방 없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