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간식추천 크리스피롤12곡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간식의 유혹에 빠지지 않을수가 없네요.

어찌나 맛있고 다양한 간식들이 있는지 게다가 할인, 세일을 하면 하나가 아닌 여러개를 구매해서 집안에 차곡차곡 쌓아두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 집니다.

코스트코 간식은 정말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이건 꼭 사야하지요. 바로 크리스피롤12곡 입니다. 맛도 좋은데다 12가지 곡물로 만들었다고 하니 몸에도 괜찮을것 같고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코스트코 간식추천으로 할만 합니다.

코스트코 간식추천 크리스피롤12곡

코스트코 크리스피롤12곡 가격은 13,390원 입니다. 이번에 세일을 통해 구매해 2100원 할인된 11,290원에 구매했습니다. 크리스피롤은 세일을 가끔씩 하더라구요. 할인을 하면 주저없이 구매하고 있습니다~^^

완두, 녹두, 보리, 메밀, 검정찹쌀, 옥수수, 율무, 현미, 검정콩, 팥, 강낭콩, 연자육 이렇게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코스트코 크리스피롤12곡 칼로리는 3개에 165kcal라고 하네요. 한 상자에 18개들이 봉지 5개가 있으니 봉지 1개를 혼자 다 먹으면 990kcal가 되고 한 상자 다 먹으면 4,950kcal가 되겠네요.

원재료는 현미36%, 팜유, 옥수수12%, 난황분말, 설탕, 간장분말, 포도당, 녹두3%, 검정콩1%, 검정찹쌀1%, 메밀1%, 율무1%, 강낭콩1%, 연자육1%, 완두1%, 보리1%, 팥1%라고 합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차곡차곡 이쁘게도 들어있네요. 아래에 세워서 3봉지가 들어있고 윗부분에는 두 봉지가 있습니다. 총 5봉지가 들어있네요.

코스트코 크리스피롤12곡 한 상자에는 5봉지가 들어있는데 보기만 해도 뿌듯해집니다~^^

크리스피롤12곡 한봉지에는 18개의 크리스피롤이 들어있습니다.

까보면 손에 쥐고 먹고좋은 사이즈의 기다란 과자가 나옵니다. 처음에 크리스피롤 12곡을 우연하게 맛보았던게 친척아기 때문이었습니다. 껍질을 까 놓고 이리저리 돌아만 다녀서 제가 먹게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몇개 더 먹고싶은 걸 참았네요~^^

동글동글 생긴것도 귀여운게 맛나게도 생겼네요. 보기만해도 먹고 싶어집니다. 가운데에는 고소한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코스트코 크리스피롤12곡은 손에 꼭 쥐어지는 것이 짧잘하고 고소한 맛있는 과자입니다. 1회 3개라고 되어있는데 정말 먹다보면 3개는 기본으로 까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름지지도 않고 많이 짜지도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네요. 문콩이도 매일 아기과자만을 사주다가 이번에 크리스피롤 12곡을 주니까 눈이 휘둥그레져서 먹습니다.

이상은 코스트코 간식추천 크리스피롤12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간식메뉴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