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아이스팩토리 메뉴 및 가격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보내는 하루는 간식을 이것저것 많이도 먹고다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도 넓고 볼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아서 그 당시에는 내가 무엇을 많이 먹었는지 잘 모를때도 있는것 같네요~^^

밥을 먹고 길리안초콜릿카페에서 시원한 초콜릿음료 한잔씩 먹고 일어났는데 잠시 후 만난 아이스팩토리에서 또 걸음을 멈추고 말았습니다. 더워서 그랬다고 하기엔 롯데월드몰이 너무나 시원했고, 그냥 예쁜 알록달록한 색깔들과 귀여운 모양들 때문에 눈이 절로갔네요.

아이스팩토리는 가격이 베스킨라빈스 보다 조금 더 비싼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팩토리만의 골라먹는 또 다른 재미가 있는 것 같네요. 인위적인 맛도 덜 하고, 아이스크림의 강렬한 단맛도 덜한대신 상큼한느낌이 드는 아이스바입니다.

아이스팩토리 메뉴 및 가격

아이스팩토리 가격은 3200원~4000원인데 눈이 가는 것들은 대부분 4000원 근방이기 때문에 매일먹는 아이스크림도 아닌데 한번 질러주는 기분으로 마음껏 먹고싶은것을 골라봅니다. 아이스팩토리 곰발바닥 가격은 3800원입니다. 베스트가 붙어있는 것 보니까 많은 사람들의 선택이 있었나보네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초코맛입니다.

레몬스트로베리샤벳 3600원, 오렌지블루레몬샤벳 3200원, 하트샤벳 3600원, 망고샤벳 3200원, 자두샤벳 3600원, 복숭아샤벳 3600원 입니다.

반짝반짝 윤이 나는 것들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으니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진열대의 형형색색 이쁜 색깔을 보니 스페인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의 과일쥬스가게 같습니다~^^

후르츠칵테일 3800원, 쿠키앤크림 3800원, 곰발바닥 3800원, 민트초코 3600원 입니다.

라바레드 4천원, 라바옐로우 4천원, 그린로즈 3800원, 옐로우로즈 3800원 입니다.

이번에는 자두샤벳과 곰발바닥, 로티 이렇게 3개를 먹었습니다. 받침대에 끼워주고 냅킨으로 감싸서 주네요.

자두샤벳 입니다. 빨간 색깔이 워낙 강렬하고 이뻐서 골랐는데 너무 맛있네요. 자두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자두샤벳 뒷모습 입니다.

곰발바닥 뒷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덜 단것 같아서 우리 문콩이에게도 한개 사주었습니다. 집에 로티인형이 있어서 그런지 단숨에 로티하고 고르네요. 사진찍을 겨를도 없이 귀부분을 깨물었습니다~^^ 입모양까지 디테일하지요. 이 아이스바의 이름은 로리토리입니다. 가격은 4000원입니다.

로티 뒷모습 입니다.

스틱 아이스크림 3개 먹었더니 114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은데 수제아이스크림이고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일단 맛있어서 좋습니다.

매장에 메뉴판이 있는데 옛날가격인지 지금하고 다르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후기는 지난해에 맛보고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아이스팩토리 수제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조금 비싼감이 있기는 한데 먹고나면 입안이 깔끔한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해서 여름철은 물론 한겨울에도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먹는데 아이스팩토리의 아이스크림은 인위적으로 많이 달지않아 좋네요. 이 정도라면 이 폭염에 한두번 우리 문콩이에게도 사줄수 있을텐데 아쉽게도 집앞에는 매장이 없네요. 나중에 롯데월드몰에 오면 사줘야겠습니다.

이상은 아이스팩토리 메뉴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동그란 공모양의 모히또 아이스캔디를 맛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