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추천 바로먹는 와츄원

반응형

한동안 케익을 먹을일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가족 중 생일이 다가왔습니다. 

생각해보니 조각케익이나 미니케익은 그동안 가끔 먹었기 때문에 한동안 안 먹었다는 것은 거짓말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디저트 케익과 생일축하용 케익은 의미부터 사이즈까지 다르니까 오랜만에 만나는 느낌이들었습니다. 사실 주인공의 생일은 내일인데 다 같이 모이는 시간이 없어서 당겨서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케익이 비싸지기는 했지만, 재미와 먹기위해 구매하는 케익과 다르게 의미를 담고 다같이 노래를 부르고 촛불을 끄는 케익은 정말 값어치를 하는 것 같네요~^^ 생일 주인공이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케이크를 구매했습니다. 여름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가 딱이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추천 바로먹는 와츄원

배스킨라빈스 바로먹는 와츄원 케이크 가격은 31,000원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살때 모양뿐만 아니라 무엇이 들었는지 잘 보아야 맛있게 먹을 수가 있는데 바로 먹는 와츄원은 정말 종류도 많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종류가 골고루 들어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와츄원 시리즈가 몇개가 있더라구요. 골라 먹는 와츄원, 듀얼 와츄원NO.9, 나눠먹는 와츄원, 인크레더블 와츄원 그리고 바로 이번에 구매한 바로먹는 와츄원입니다.

바로먹는 와츄원은 이름도 잘 지은것 같네요. 즉각 먹는다는 뜻인 줄 알았는데 바(bar)가 있어 바로먹는 와츄원이라는 이름을 넣었나봅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싸개를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캐릭터를 모르는 아이들도 참 좋아할것 같네요.

가운데 과자 위에 있는 핑크색 하트 아이스크림은 딸기우유맛 아이스크림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하지만 부드럽고 맛있어서 인기만점이었습니다. 곰돌이캐릭터부터 빨간하트, 베스킨라빈스 글씨가 있는 동그라미 모두 먹을 수 있는 초코렛입니다. 눈에 띄었는지 촛불이 꺼지자 마자 달려드는 아이들의 손길이 초콜릿부터 잡더라구요. 

바(bar)는, 세개가 들어있는데 체리쥬빌레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레인보우샤베트가 들어있습니다.

그 외에 슈팅스타, 체리쥬빌레,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쿠키앤크림, 초콜릿무스가 보입니다. 그 안에는 엄마는 외계인, 요거트,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등 어쩜 이렇게 하나도 빠짐없이 맛있는 아이스크림으로만 구성을 해 놓았는지 모르겠네요.

아이스크림케익 박스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높아서 엄청 큰 케익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 들고오는 내내 뿌듯한 마음이 절로 들더라구요. 그냥 버리기에는 아까운 아이스크림 상자 매번 모아놓았다가 결국 버리게 되네요. 다른분들은 잘 이용하고 있는 분들도 있던데 다시 한번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야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유통기한은 꽤 깁니다. 하지만 우리집에서는 생일파티하면서 바로 없어지기 대문에 의미가 없네요~^^ 당일 즉시 없어집니다.

이상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추천 바로먹는 와츄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익은 늘 맛있다고 생각을 하는 일인이였는데 이번 바로먹는 와츄원은 진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일인으로써 진정 추천입니다.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하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한 이번 아이스크림 케익은 배부른데도 멈추지 못하고 다 먹어버렸네요. 

다음에는 또 다른 아이스크림케이크를 맛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관련글 :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메뉴 및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