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우리나라여행

양평 키즈풀빌라 워터슬라이드 수빌리지펜션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도 못가고 사람 많은 곳도 못가서 올해 여름 휴가는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키즈풀빌라가 생각나서 폭풍 검색을 해보니 가격은 생각보다 있지만 안전(?) 할 것같아 결정했네요~^^

수영장이 있는 펜션, 수영장이 있는 키즈풀빌라는 많지만 룸안에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키즈풀빌라 워터슬라이드가 있네요.

한 가족만 가면 부담이 되지만 두 가족 이상이 가면 1/n을 할 수 있기에 주변에 알아봤고 같은 날짜에 가능하다기에 예약 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양평에 위치한 수빌리지펜션 테라워터슬라이드 입니다. 4개의 룸이 있는데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룸은 그랜드와 테라가 있고 가격도 똑같네요. 어떤 방을 할까 고민하고 싶었는데 고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가는 날에는 이미 그랜드가 예약이 되어있었기 때문이지요~^^

테라의 거실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짐을 옮기고 찍다보니 짐이 조금씩 보이네요~^^ 거실 정말 넓습니다. 사진으로 보고 생각했던것보다 크더라구요.

펜션 선택의 가장 큰 이유.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 입니다. 수영장이 나오게 찍은 사진은 아이들이 보여 모자이크 하려 했는데 모자이크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 이 사진만 올려요~^^ 문콩이만 나오면 괜찮은데 다른 아이들도 있으니 말이죠.

워터슬라이드는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처음에 우습게 보고 탔다가 코에 귀에 물이 엄청 들어갔네요. 스위치가 있어 전원을 넣으면 물이 나와 빨리 내려갑니다. 작은 슬라이드는 물과 낙차가 있어 풍덩 빠지게 되어 있네요. 아이들에게는 정말 재밌고 신나는 아이템 입니다. 몇 번을 탔는지 도저히 셀 수 없을만큼 탔네요~^^

수영장도 그랜드보다 작다고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어른들도 같이 들어가 놀 수 있을만큼이었습니다.

화장실 입니다. 세면대 2개가 밖에 있고 화장실과 샤워할 수 있는 곳이 두 군데 있네요. 정면에 있는건 탈수기 입니다. 

 

화장실에는 키즈펜션인지라 변기커버도 있네요.

주방 입니다. 주방도 엄청 크더라구요. 냉장고, 정수기,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그리고 열어보지는 않았지만 젖병소독기처럼 보이는 것이 있습니다.

 

기준인원이 8명이라 그런지 식탁에 의자가 8개가 있습니다. 토스터기는 제가 가져간 물건입니다. 토스트 해먹을라구요~^^

방은 총 4개가 있습니다. 4개의 크기가 거의 비슷하고 구조도 비슷하더라구요. 다만 TV가 있는 방은 2개 입니다. 방마다 모기약이 구비되어 있고 방마다 에어컨이 있어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네요.

밤에 무심코 밖을 봤는데 조명이 켜져 있어 나와봤더니 이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사진이 밝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불빛이 더 이쁘게 보입니다.

밤에 입구를 찍었네요~^^ 양평 키즈풀빌라 워터슬라이드 수빌리지펜션의 최종적인 후기는 매우 만족 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깨끗했으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수영장과 마당에 대형 트램폴린이 있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으며 어른들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2박3일간 있었는데 시간이 너무 빨랐네요. 다들 1박을 더 했어야 했다고 하지만 비용의 문제가 있었기에~^^

겨울에도 한 번 오자고 해서 OK는 했는데 이번에 카드값 감당되는거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