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리뷰/먹거리

코스트코 붉은새우 가격 및 후기

반응형

코스트코에 가면 냉동새우를 빼놓을 수 없지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신선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편이고 할인까지 더해진다면

냉동실에 있어도 추가로 구매하고는 합니다.

냉동새우가 종류가 많은데 생새우, 자숙새우, 붉은새우등이 있지요.

이번에는 붉은새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정말 예전부터 사보고 싶었는데 할인하면 사야지 했다가 할인해서 사게 되었습니다. 붉은새우는 다른 냉동새우와는 다르게 1년 내내 판매하지는 않는듯 하더라구요. 홍새우라고도 하는듯 합니다.

정식명칭은 냉동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이라고 되어 있네요.

진공포장이 되어 있는데 간혹 진공이 풀린것도 보이니 진공포장이 풀리지 않는 제품을 고르는게 좋을 듯 합니다.

코스트코 붉은새우 가격24,990원이었는데 3,500원 할인해서 21,490원이었습니다.

코스트코 붉은새우 중량은 908g으로 묵직한 편입니다.

봉지를 열어보니 커다란 새우가 가득 들어 있네요~^^

이지필이라고 머리와 내장이 제거되어 있다고 적혀있는데 먹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색이 붉은색이라 익힌거 아닌가 싶지만 익히지 않은 생새우라고 하네요.

어떻게 먹는게 좋을까 고민하다가 가장 기본적인 찜으로 먹었습니다.

찜기에  넣을 수 있을만큼만 넣었는데 찐 후에 많이 작아지지 않았으면 했네요~^^

찜기에 찌고난 후 모습입니다.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작아지지는 않았지만 살짝 작아진 붉은새우네요.

코스트코 붉은새우 후기는 맛을 보니 너무 맛있습니다. 붉은새우는 랍스타 맛도 난다고 하는데 사실 새우나 랍스타, 킹크랩등은 맛이 비슷비슷한것 같더라구요.

초고추장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버터구이로 먹어봐야겠네요~^^

먹기좋게 손질되어 있어 편리하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할인을 또 한다면 꼭 구매해야겠습니다.

 

 

 

반응형